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 포스코센터 지하 맛집 - 델리커리 메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레덕후답게 카레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ㅎㅎ!! (카레 있으면 밥 두그릇 먹음^.^)

델리커리는 삼성동 포스코센터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근처에 밥집 천지인데 왜이렇게 먹을게 없는건지ㅋㅋㅋ

 

아직 12시 전인데 사람이 꽤 있네요~
삼성동 근처에서 점심 먹는거 넘 힘듭니다ㅠ
근방에 유명한 떡볶이 집은 항상 만석이고 웨이팅도 어마무시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점심은 무조건 밥먹어야하는 한국인이라,,, 공감 놉ㅠㅠ

 

사실 고등학교때는 카레를 왜 돈주고 사먹지? 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코코이찌방야에 가보고 카레 덕후가 되었더랬죠,,,ㅎㅎ 델리커리는 처음보는데 찾아보니 체인점이네요!

메뉴는 쏘쏘하게 이정도!
근데 다른지점 찾아보니 할인도 많고 호평이 많네요ㅠㅠ
여기는 솔직히 그저 그랬거든요,,,

역시 삼성동 물가는 어쩔수 없는거같아요,,,

 

저희는 토마토 오믈렛(9,500원)바베큐 갈릭커리(11,500원)를 시켰습니다! 아니 근데 찾아보니 다른 지점하고 바베큐 갈릭커리 가격이 다르네요ㅠㅠㅠ 진짜 삼성동 물가 원망스러워요,,,,

바베큐 갈릭커리(11,500)
솔직히 처음에 보고 양이 너무 적다고 생각했구요ㅠㅠㅠ
다 먹고나니 양이 적은게 맞구요,,, 고기에서는 누린내가 났구요,,, 고기 저거 다 남겼어요ㅠ 넘 아까운것,,,
제가 약간 족발 향?을 안좋아해서 안먹는데, 족발향같은게 났어요ㅠ

저 밥 적게먹는 편인데 밥하고 카레 양이 적다고 느껴졌어요! 원래 밖에서 밥먹으면 반 정도 남기는데 거의 안남았구요, 남자 동기랑 먹었는데 그분은 부족한거같았어요ㅠ

근데 다른지점 찾아보니까 밥& 카레 리필이 1회씩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여기는 그런 안내 없었거든요ㅠ
삼성동 땅값을 탓해야하는걸까요 흑

토마토 오믈렛(9,500원)
이것두 역시나 밥이 적었구ㅋㅋㅋ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약간 집밥 재질,,,)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당,,,

 

위치는 요기!!


개인적으로 포스코센터 지하에서는 미역국집하구 유림 닭도리탕? 집이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다시는 새로운 도전을 하지 않으리라 다짐하며ㅠ 포스팅을 마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