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바다가 보이는 야외 웨딩 - 한옥호텔 오동재 (하객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여수 야외웨딩 하객 후기를 쪄볼게용ㅎㅎ

지인 결혼식이라 겸사겸사
여행까지 다녀오게 되었어요 >.<

" 한옥호텔 오동재 "

- 위치 : 전남 여수시 박람회길 99

- 연락처 : 061-650-0300


저는 버스를 이용해서
서울 -> 여수까지 5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우등버스라 별로 힘들지 않았음

자가로 오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주차공간은 꽤나 넉넉해보였구

여수 엑스포 역에서도 가까우니
대중교통으로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유난히 맑았던 하늘*,*


아무리 가을 하늘이라도 이렇게 청명한 하늘은
정말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ㅜ


아무래도 야외 웨딩이다보니
하객 좌석이 한정되어있다는 점은
참고해두셔야 할 것 같아요ㅠ

식사자리가 내부에
마련되어있기는 했어요!


맞은편은 무려 바다뷰,,,💙
내부 식사자리도 오션뷰여서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용ㅠ


야외결혼식 하객으론 처음인데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예뻤던 것 같아요

친구들도 엄청 궁금해했는데
사진 보여주니 역대급으로
예쁘다고ㅠ
엄청 부러워하더라구요ㅋㅋ

날씨 변수만 없었다면
저도 야외결혼식 하고싶어요,,


뷔페식으로 이루어지던 식사
은근 가짓수가 많아서
이것저것 담는데 꽉 차더라구용


아무래도 한옥호텔이다보니
전체적인 메뉴는 한식이었던 것 같아요
김밥, 동그랑땡, 애호박전, 잡채, 갈비탕 등등


육식주의자(=ME)의 식판^^,,
혈관이 살려달라고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ㅎㅎ

대략적인 메뉴로는
훈제연어와 광어회,
윙봉, 탕수육, 오리훈제가 있었어여!

어르신/아이들이 참 좋아하셨을 것 같은 느낌쓰~
애들이 몇번씩 받으러 다니더라구요ㅋㅋ


메인 국거리로 나온
갈비탕은 간도 잘 맞구,
고기도 부드러웠어용!



사실 저도 인근에 거주했더라면
웨딩홀 견적낼때 여기도 포함시켰을 것 같아요ㅜㅜ

- 장점 : 다양한 가짓수의 한식뷔페,
야외라 광활한 공간과 오션뷰

- 단점 : 야외 하객자리 협소
내부 건물에서 식사시 결혼식 볼 수 없음.
날씨 변수가 큼.



여하튼
여수 인근에 거주하시고
야외웨딩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볼만 한 것 같아요ㅎㅎ


물론 내돈내산 하객후기이고ㅜ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