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캉스]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 슈페리어 트윈 일반전망 호캉스 + 조식 후기(내돈내산)

반응형

 

저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주말 호캉스를 즐겼습니다ㅎㅎ
물론 가성비충답게!! 10만원 미만으로!!
인터파크 숙박대전 할인(4만원)을 받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슈페리어 트윈 일반전망 + 조식 2인 = 78,500원으로 다녀왔습니다ㅎㅎ(내돈내산)



안타깝게도 블로그에 올릴줄 모르고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지만,,, 간단히 요약을 해보자면!

1. 전망
통유리 전망이 아니라서 인스타용 사진을 찍기는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저는 거의 책상에 올라가서 작은 문틈사이로 사진을 찍었고,,,^^ (그래두 창문이 두개나 열려서 통풍 원활)
+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장본걸로 짐빔 하이볼 만들어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이것두 나중에 글 써야지ㅎㅎ

2. 넷플릭스 가능 Tv
포포인츠 서울역점에는 무려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tv가 있답니다!
호캉스를 많이 다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곳이 별로 없어요ㅠㅠ
(홍대 l7도 넷플릭스 가능!)
넷플릭스 없으면 못사는 저는,,, 무려 매주 hdmi와 놋북을 가지고 다녔답니다,,, 흑

 

쨋든 넷플가능 tv는 저에게 굉장히 큰 메리트로 다가왔어요!
(퇴실 시에 로그아웃 필!수!)

3. 조식 (뷔페)

- 운영시간 : 07:00~10:00am
조식은,,, 솔직히 조금 실망했습니다ㅠ
사실 저는 연어를 먹으러 갔거든요ㅠㅠㅠ
근데 이상한 연어무침(?)따위가 나와서 정말 슬펐습니다..

 

그거 말고는 크로아상이 맛있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3만원 정가 주고 먹기에는 좀,,,)

 

아니 무슨 조식 사진밖에 없네요,,,
무려 저거 다 제가 먹은거,,,ㅎㅎ
(인스타에는 한접시밖에 안올림ㅋ)
인당 3만원인데 아깝다고 생각이 되어,, 주구장창 먹었네유ㅎㅎ


4. 룸 크기
이전에 메리어트 계열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영등포' 에 묵었던 경험에 기반하여,,

저가 호텔이라 기대를 안했어요 사실ㅎㅎㅎ
그런데 포포인츠 서울역은 비슷한 가격대의 호텔 대비 좀 실평수가 넓었어요! 좁은 호텔 묵으면 답답해서 진짜 싫잖아요ㅠ 근데 여기는 꽤 넓었어요! 찾아보니 슈페리어 트윈 기준 27m²/291ft² 라고 하네요!!

( 다른 좋은 예 : 글래드 여의도, 나인트리 프리미어 2)

5. 엘레베이터
엘레베이터가 3개였나 4개였는데(그저께 갔는데 기억 못하는 바보..) 체크인때는 불편한걸 몰랐거든요?

근데 체크아웃할때 완전 헬ㅎㅎㅎ 길게 늘어진 줄을 보며,,,,ㅠ눙물

인, 아웃 하는 사람들의 혼돈의 카오스,, 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신라스테이만큼은 아니었어요ㅎ)

뭔가 굉장히 장황하게 썼는데,,, 정리를 해보자면
일단 저는 서울역 근처에 묵게된다면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구요!! 이유는
1. 넓은 평수(비슷한 단가의 호텔들에 비해)
2. 맥주가 저렴한 바(The bar ) (이런 호텔 없어요 진짜ㅠ)
3. 친절한 직원분들!!
4. 미친 가성비

이렇게 네 가지로 추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다담주에는 또 어디 호텔 갈지 열심히 고밍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 월요일 너무 고생하셨구,
남은 일주일 열심히 버텨보아요~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