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캉스] 홍대 L7 -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 친구들과 먹부림 파티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개미입니다ㅎㅎ

이번주는 홍대에 위치한 홍대 L7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번 방문으로 L7 홍대지점 두번째 방문이네요~! 재방문하게된 계기를 써내려가보겠습니다.

 

 

친구들과의 호캉스를 계획하며, 홍대 L7을 초이스하게 된 아주 큰 이유는 바로!

역과 인접한 위치입니다ㅎㅎ 무려 홍대입구역 2호선 1번출구 3분거리랍니다ㅜㅜ

(광고 아니예요,,,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 = 내돈내산)

 

 

근처 합정역에 홈플러스가 있길래 간단히(10만원초과) 먹을것(=술)을 사서 들어갔습니다ㅎㅎ

말리부 왜이렇게 맛있죠 진짜ㅜㅜㅜ 호텔에 얼음정수기 있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오렌지주스만 사갔어요!

 

아주 간단한 안주ㅎ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저거 다 맛있었어요!! 홈플러스 가게되면 한번 드셔보시길ㅎㅎ

 

입실!!!!!!! 주말에는 역시 호텔이죠ㅜㅜ

원래 예약은 투숙인원 3명으로 잡아놓고 최저가 예약했더니 스탠다드 더블로 예약이 되었더라구요,,

담날에 예약 확인하구 당황하긴 했는데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으로 예약해서 그런지(제생각,,),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ㅜㅜ

덕분에 아주 편안히 묵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당 예쁜 리셉션 직원분ㅜ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 24.8m 제곱/ 연남뷰/ 싱글+더블

 

혹시 호캉스를 처음 오시는 분이라면!

웬만한 4성급이상 호텔에는 가운과 칫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친구들이 잠옷하고 칫솔치약 챙겨왔길래,,커엽,,)

요즘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한다구 어매니티 제공안해주는 곳도 있긴 한데, 극히 드무니까!

호텔 투숙 전에 제공되는 어매니티 알아보구 짐 챙기세용ㅎㅎ

(홍대 L7은 비누, 칫솔, 치약,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 제공됩니다.)

 

 

룸 컨디션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추가로 요청한 수건과 와인글라스, 아이스버켓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호텔 예약 시에 꿀팁을 드리자면!

5성이 아닌 가성비 호텔의 경우에는 와인잔이 기본으로 셋팅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더라구요ㅜㅜ 

(저는 지난번에 준비된 와인잔이 다 소진되었다는 안내를 들은 적도 있답니다ㅜ)

호텔 예약하실때 요청사항에 미리 기재해주시면 와인잔을 준비해주신답니다ㅎㅎ 

 

제가 홍대 L7에 재방문하게 된 두번째 이유는 바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ㅜㅜ 호캉스 입문자 분들은 호텔 티비 보시구 진짜 당황하실거예요,,

호텔 티비에서는 웬만한 케이블 방송도 안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ㅜ

전 넷플릭스 없으면 살지 못하는 사람이지만,, 호캉스 하면서 노트북이랑 hdmi 들고다니는데도 한계가 있더라구욬ㅋㅋ

(그 와중에 앤헤서웨이님은 정말 예쁘시군요,,,)

 

아까 그 적은 음식들로,,저희들의 배를 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 큰 착각입니다,,

근처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었는데 여기 not bad 였습니다!! (계란말이?는 쏘쏘,,)

사실 어디서 시킨지 기억 안났는데 사진에 써있네욬ㅋㅋㅋ(염소자리심야식당이라고 합니다,, 배달 1시간 걸림)

 

왜 이렇게 말리부는 맛이 있는걸까요,,? 진짜 코코넛 좋아하는 분들은 진리의 말리부 드셔보십쇼,,

-> 얼음 꽉 채워서 + 말리부 1 +콜드 오렌지주스1.5 + 토닉워터 1 = heaven!!!

짱짱 맛있으니 주말에 꼭 해드세요!!! 하 점점 말이 길어지는 것 같은데 토닉워터는 하이트껄로 드세요,,

저번에 재고가 없어서 롯* 토닉워터에 먹었더니 진짜,,,(마른세수) 아까운 술 다버렸습니다,,,

 

l7 홍대 연남뷰 야경 :)

 

 

통유리 아니어서 아쉽ㅠ

화창한 연남동의 morning,,, 평소같았음 꼭 레이트 체크아웃 상품으로 예약했을텐데 급히 예약한거라,,흑흑

12시 땡치구 퇴실했습니다! 엘레베이터가 3개인데 역시나 북적이더군요,,

퇴실하면서 보는데 홍대 l7은 유독 친구들과 호캉스 온 무리가 많은 것 같아요ㅋㅋㅋ

여기 플로팅바도 진짜 이쁜데ㅜㅜ 나중에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말이 넘 길었죠,, 재택근무중이라 아무랑도 말 안하니까 넘 적적해서,,,한두자 끄적여보았읍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구 이번 주도 무사히 지나가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