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동 맛집 - 중국집 큐큐면관 후기(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작개미입니다!

오늘은 삼성동에 있는 중국집 리뷰를 해볼게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외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간판만 보면 엄청 좁을 것 같은데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더라구요!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20년 11월 17일 기준)

가격이 진짜 착하죠ㅜㅜ 삼성동에서 이런 단가라니,,, 사장님이 건물주는 아니신지,,,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

 

이건 이번 달만 하는지 모르겠는데, 큐큐면관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만두 4피스가 제공되더라구요!

보고 후딱 추가해서 만두 받았습니닿ㅎ

 

솔직히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죠?ㅎㅎ 
탄탄면 쫀맛b 입니다.

 

배고파서 사진찍는거 안기다려주는 칭궄ㅋㅋㅋㅋㅋ
이거 만두 갓 튀겨주시는데 기대 안하구 먹어서 그런지 은근 맛있습니다ㅋㅋㅋ

가격 보면 예상하셨겠지만, 양이 넉넉한 편은 아니예요!

남자분들은 식사메뉴 하나씩에 요리 하나씩은 시키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탈이 엄청 잘 나는 편이라 동네 중국집에 잘 안가는데

(소스 며칠씩 우려먹고ㅜㅜ 그런곳 가면 바로 탈나는 스탈)

여기는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계란볶음밥도 기름 범벅인 곳 가면 다 남기는데 여기는 깔끔했어요!

나중에 또 들릴일이 있으면 가봐야겠어요ㅎㅎ 근처에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너무 찬양만 한거같은데,,,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