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여기가 핫플레이스구나? 주다방 메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가 한잔하자고 회사 근처로 마중나왔길래,
강남역 메인거리(?)를 거닐다 괜찮아보이는 술집이 있길래 바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입장하면서 손등에 입장 도장을 찍어주는 것을 보고 심상치않다고 생각되었지만,(이때 나갔어야했다)
어차피 술집은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에 의심없이 들어왔구요,,,,

술이 거하게 취해서 찍었는지 화질이 난리가 났군요??
참고로 오른쪽 하단에 사람얼굴은 제가 아니구요!
처음처럼 광고판의 제니가 비친 모습입니다,,,
(아무도 안궁금하겠지만,,,)

6시 조금 안되어 들어온거같은데, 얼마되지 않아 바로 만석이 되었구요~! 평균연령은 20대 초반~중반이 제일 많아보였어요!

사실 인터넷에 쳐봤을때 40대도 있다고!!
부담없이 술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들어간건데 너무 슬펐구요!!

주다방에는 특별한 룰이 있는데요!
테이블에 적힌건줄 알았는데 저건 옛날꺼라 적용 안된대요...
어와서 아무도 설명 안해주길래(ㅠ너무해)
제가 대신 설명해드림ㅠㅠ

1. 여자들은 7시 이전 입장시 메인안주 모두 50%(사이드메뉴 제외) OR 말리부 보드카 한잔 무료 이렇게 두 가지 혜택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2. 소주, 맥주 각각 술 한병당 파란색 코인을 하나씩 받을 수 있어요! 코인 3개 = 음료수 한잔, 코인 6개 = 소주 or 맥주 한병! 이렇게 코인은 물물교환이 가능합니다ㅎㅎ

친구가 말리부를 먹지 않아 저희는 메인안주 할인을 초이스했구요ㅎㅎ 음료수 안마셔서,,, 코인 6개로 맥주 받아마셨어요ㅎㅎㅎ

쨘ㅎㅎ 첫잔!
참이슬은 진짜 정말!!! 시원하더라구요ㅋㅋㅋ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지 않나요??
근데 술값 진짜 비싸욬ㅋㅋㅋ둘다 한병에 5,500원,,,,
그래두 안주가 싸니까 봐주도록 합니다,,,,

저희가 모은 코인ㅎㅎ
근데 여기 다들 인싸들만 들어오나봐요,,,
다른 테이블에서 가위바위보로 코인내기하자고 해서 몇개 뜯겼습니다,,,,(불쌍한 늙은이,,,,)

메인 안주는 감바스 시켜봤구용ㅎㅎㅎ
기존 가격은 16,000원이지만 여자테이블이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칵테일새우도 아니구 통통한 새우였는데 무려 8,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죵?
(근데 할인 안받으면 굳이 안갈듯,,,,)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배고픈거 요기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사이드 메뉴에서 시킨 파인애플 샤베트!
9,000원이구요! 메인안주 아니라서 할인은 못받아요ㅠㅠ
근데 비주얼이 나쁘지는 않은듯ㅎㅎ

6병 시킨 코인으로,,,, 한병 더 받은거 인증,,,
솔직히 너!!!!!!무!!!!!!!! 시끄러워서 금방 나가려구 했는데ㅋㅋㅋ 안주 시킨건 다 먹어야된다는,,,(환경지킴이) 일념으로 술을 주구장창 먹었구요,,, 코인 버리기 아까워서 6병 시킨듯,,,
술 값은 6만원?가량 나온거같네요^^(지갑에 해로운 술,,)

헌팅술집인줄 모르고 갔는데 아주 헌팅의 명소였구요~!
사운드 빵빵해서 친구랑 얘기할때 소리지르느라 힘들었지만ㅋㅋㅋㅋ 오랜만에 젊은이들 노는거 봐서 아주 재밌었읍니다^^,,,,(홀홀,,,)
여러분 오늘 마침 금요일인데 주다방 가서 불금보내세요ㅋㅋ
준클럽을 느끼고 싶다면 아주 강추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