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ZEST 조식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제스트 조식 후기를 쪄보겠습니다ㅎㅎ(1월 9일 방문)

리뷰 시작~~~!!



층별 안내

 층별 안내는 이러합니다ㅎㅎ
제가 이용한건 로비층의 카페 10G와 2층의 조식뷔페 zest 정도가 되겠군요,,,
코로나때문에 스파나 수영장 등 부대시설은 이용 불가했어요ㅠㅠ 참고해주세요!

 
체크인 (16:00pm)을 마치고 방에서 영롱한 리버뷰를 관람하다보면 금방 오후 5시가 됩니다!!
5시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시간~~

4시 30분쯤 갔는데 역시 아무도 없었구여,,,ㅎㅎ
여유롭게 창가자리를 고를 수 있었습니당ㅎㅎ
(4:50분 쯤 와도 창가자리는 있었어요!)

17:00pm 땡 치기전에는 식사를 할 수 없구여,,,
진짜 눈치보다가 5시 되니까 사람들이 재빠르게 일어나서 줄을 서더라구여ㅋㅋㅋㅋ 진짜 한국인들 멋있어욬ㅋㅋ

오이와 당근이라니,,, 넘 싫어요,,,ㅠㅠ(지극히 개인적)
이 외에도 나초 감자칩 등 간단한 핑거푸드가 있구여!

과일은 파인애플 수박 오렌지 방울토마토가 있었구! 샐러드류 있었습니다ㅎㅎ

 뷰 넘 예쁘죠ㅠㅠ 겨울이라 그런지 정말 금방 어두워지더라구여ㅠㅠ

와인에 어울리는 치즈랑 올리브, 햄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몽블랑은 낫배드였구, 저 이상한 수프는 정말 맛이없었습니다,,,,, 이름도 안적혀있어서 무슨 수프인지도 모르겠음,,,(아마 시금치,,?)

그리구 모든 음식에 네임태그가 없어서 먹어봐야 알 수 있었는데ㅋㅋㅋ 혹시 알러지가 있을 수도 있는 부분인데 대체 왜일까요,,,,(맨날 똑같은 음식 나오는거 티나서 그른가,,)

대망의 핫푸드!!
무려 단호박 구이와 치킨 허브 오븐구이, 그리고 크림 뇨끼? 가 다였습니다!! 단호박 구이라니,,,ㅠㅠㅠㅠ 그리고 치킨구이는 약간 비렸어요ㅠㅠㅠ

찾아보니 다들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먹을거 없다구 비추하시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저는 zest 조식 이용 예정이었고,,,
zest 조식 + 라운지 이용 가능 = 10만원 (vat별도) 오퍼에 이끌려서 11만원 추가결제를 하고 말았습니다ㅎㅎ (어리석음) 아마 코로나때문에 부대시설 이용 불가능한 대신 zest 조식 제공해주는거같았어요!

사실 이그제큐티브 룸 예약 목적이 라운지 이용! 뿐이라면 정말 비추드리고요...(그 돈으로 밖에서 맛있는거 사드십쇼!!)
아무래도 이그제큐티브 룸은 일반 룸보다 기본 층수가 높은데,
객실 고층 메리트 + zest 조식 이용가능 (예약전에 꼭 확인하시길) + 37층 라운지 뷰
이런 부가적으로 딸려오는거 보고 예약하시면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ㅎㅎ

음식 가짓수가 별루 없어요ㅋㅋㅋ
뒤에 음식 더 없습니다,, ㄱ자로 꺾어지는 저 라인이 끝이예요ㅋㅋㅋㅋ

당근케이크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G에서 파는거랑 비쥬얼이 똑같았는데, 딸기케익으로 예약하길 참 잘했지 뭐예요ㅎㅎ

몽블랑은 soso, 코코넛 케이크는,,,, 굉장히 독특했습니다ㅎㅎ

간단한 스낵과 반찬(?)

주류 코너입니다ㅎㅎ (라운지 이용의 주된 목적)
ㅋㅋㅋㅋ아 근데 요새 너무 맛있는 화이트 와인만 먹다보니 알쓰가 되어서,,, 레드와인 못먹겠더라구여(싸구려 입맛)

 샷으로 마실수 있는 아이들ㅎㅎ 레몬 슬라이스와 얼음도 제공됩니다!

와인잔과 물, 맥주, 음료수 등이 있습니다ㅎㅎ
보드카에 타먹을 토닉워터, 진저에일도 있어요!

어느새 깜깜해진 바깥,,, 아까 음식하구 똑같죠,,,?
저희가 잘 못먹기두 했지만, 겨울이라 해가 빨리져서 그래요,, 그래두 나름 많이 먹었다구여~~ (라운지 이용 끝나구 컵라면 사다목음)

라운지 한줄 후기는,,, 한식이 땡기는 맛입니다,,, 진짜 김치찌개 정말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 라운지 이용 끝나구 (돈 아까워서 빨리 나오지는 못함) 편의점 뛰어가서 삼각김밥이랑 컵라면 먹었슴다ㅎㅎ

일어나,,, 조식 먹어야지,,,,

 

이렇게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와타시,,,
Zest 조식 시간은 6:30~10:30분 입니다ㅠㅠ
부지런한 한국인들,,, 존경합니다,,,

콘래드 곰돌이 넘모 귀여워요!!!!

첫 접시는 가볍게ㅎㅎ
저희는 느즈막히 일어나서 구석진 자리를 받았구여ㅎㅎ 사실 빨리가도 2층이라 별로 볼거 없어요ㅋㅋㅋ (오직 식사가 목적)

전날 롯데마트에서 연어회 사먹구 넘 비려서 다 버렸는데, 그래서인지 연어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ㅠㅠ 맛이 아른거리네요,,,

구운 토마토도 맛있구,, 베이컨도 소세지도 해시브라운도 맛있었어용ㅎㅎㅎ

누들스테이션이예요! 별거 아닌데 매번 먹게되는ㅋㅋ
쌀국수 괜찮았어요!!

여기가 한식 맛집입니까? 진짜 밥 두그릇 먹고싶었아요,,,
김치찌개랑 불고기에 밥먹었는데 넘 행복,,(전날 라운지가 넘 느끼했어욬ㅋㅋ) 나이들수록 한식이 어찌나 좋은지,,,

콘래드 zest 의 시그니처인 샐러드 나무(?) 입니다!!
너무 예쁘죠ㅠㅠ 실물로 보면 더 영롱합니다,,,
(다들 사진찍으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음ㅋㅋㅋ)

뷔페 음식 사거리의 가운데에 위치해있어요ㅋㅋ 구석구석 먹을게 많으니까 잘 찾아서 드시길ㅎㅎㅎ

여기는 어린이들이 이용가능한 키즈 스테이션 입니당!
우유랑 무지방우유, 오렌지 주스 등 몇가지 과실 주스가 있구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씨리얼이 있어요!!
저두 눈돌아가서 막 담음ㅠㅠ 애기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넘 긔엽ㅠㅠㅠ

한식 러버의 두번째 접시,,, 여기가 김치찌개 맛집입니다,,,
불고기도 맛있었어요ㅋㅋㅋ

믿고 먹는 호텔 베이커리!! 팬케이크 촠촠하니 맛있었어요!!
초코 패스츄리? 데웠다가 다 탔어요,,, 슬픔,,

혼자 연어 베이글 해먹었슴니다,,, 넘 맛있어여ㅠㅠㅠ
(뭔가 다 맛있다구 하는거같은,,,🤔)

Zest 입구에 위치한 게임기? 인데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넘 긔엽,,,,

뭔가 장황하게 썼는데,
제스트 조식은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아침 일찍 일어난 보람이 있었어요!!
그리구 콘래드는 하도 악평을 많이 들어서 그런지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ㅎㅎ

리버뷰 좋아하시면 한번 가볼만한거같아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