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콘래드 서울 - 그랜드 킹코너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파크원 뷰 피하는법 )

반응형


[호캉스] 콘래드 서울 - 그랜드 킹코너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리버뷰(라운지,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과 기념일 겸해서 다녀온 콘래드 서울 후기를 쪄보겠습니다!

사실 코로나때문에 제주도 여행이 취소되어서ㅠㅠㅠㅠ
더욱 신중하게 고른 호텔이라 뭔가 애착이 갑니다,,

지하철과 이어진 IFC몰 입구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역에 위치한 IFC몰 건물과 이어져있어요! 그래서 콘래드 묵으면 호캉스 아니라 몰캉스가 된다고들 하더라구요ㅎㅎ(IFC몰 입점사들의 할인혜택도 많습니다!) 그만큼 입지가 좋아서 장보기에도 정말 편했어요ㅎㅎ

다들 이 계단에서 사진 찍던데ㅎㅎ 호텔 천장이 정말 높았어요! 웅장하구 고급진 느낌쓰,,,

10G 베이커리

저는 남자친구 생일이라 10G 베이커리에서 케이크를 픽업해갔답니다ㅎㅎ
케이크 메뉴는 계속 바뀌는데 호텔에 문의하면 메일로 메뉴를 보내주십니닼ㅋㅋㅋ

번거롭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worth it,,,,

케이크 진짜 이뿌죠ㅠㅠ 예쁜만큼 맛도 최고였어요!!

딸기케이크는 60,000원에 사전예약했어요ㅎㅎ

 

남친 생일이라 받은 케이크와 초콜릿! 요거 은근 맛있어요ㅋㅋ

 

케이크는 딸기생크림케이크고 가격은 60,000원이예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근데 하루 지나니까 별루였다는,,, (냉장보관을 못해서 그런가ㅠㅠㅠ)
여튼 최대한 빨리 드시는게 최상의 맛을 느낄수 있어용!

 

카페 내부 모습이예요! 깔끔하니 이쁘죠ㅠㅠ 코로나때문에 제대로 즐기지 못해 아쉬웠어요ㅜㅜ

 

원래 콘래드 서울은 체크인 아웃시간이 16:00pm/ 11:00am 입니다,,,,, 5성급인데 넘모해,,,

Anyway, 후기를 보면 원래 힐튼 고객들한테도 얼리체크인/ 레이트체크아웃 요청을 잘 받아주지 않는걸로 봤는데,
저희는 좋은 방에 묵어서 그런지! 힐튼 첫 회원이어서 그런지! 기념일이어서 그런지ㅋㅋㅋ (구구절절)

14:30분 정도에 체크인을 하구 12:30분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었어용ㅎㅎ 친절한 직원분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꾸벅)

호엥 들어가서 감탄했잖아요ㅠㅠ 완벽한 리버뷰,,,
사실 제가 재택근무기도 하고,,,,(이게 큼) 남친 생일 잘챙겨주고 싶어서 호텔 엄청 알아봤고든요ㅠㅠㅠ

후기를 많이 찾아보니, 서울에서 리버뷰 호텔은 압도적으로 1위가 시그니엘(이미 다녀옴) 2위가 콘래드, 3위가 비스타 워커힐(한달전에 리버뷰 스위트 다나감) 인데,,,, (사실 비스타 워커힐을 정말 가고싶었는데,,, 아쉽,,)

물론 콘래드도 예뻤는데 후기를 보면 앞에 생긴 파크원 건물이 너무 거슬려서 많이 고민을 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얻은 꿀팁은
1. 최대한 고층이어야 파크원을 덜 볼수있다는 점
2. 코너 스위트는 15,16호가 있는데 16호 뷰가 예쁘다는점!
(많은 분들의 후기와,,, 남자친구가 호텔 도면을 확인해줬습니다,,,,)
3. 예약할때 직원분께 리버뷰 요청드리면 최대한 편의를 봐주신다는점!! (진상짓은 금지ㅠㅠ)

다행히 고층요청만 했는데 운좋게 16호를 얻을 수 있었어요ㅠㅠㅠㅠ 넘모 다행!!

거실

거실 정말 편했어요ㅎㅎ 사실 저기서 와인마시면서 루미큐브 했어요...해헤,,,, 루미큐브 진짜 재밌습니다!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지배인님의 웰컴 편지가 있었습니다! 남자친구 생일과 기념일을 축하하는 내용이었는데 꾹꾹 눌러서 쓴 글씨가 감동이었습니다ㅠ
콘래드 시그니처인 곰돌이 인형두 넘나 귀엽ㅠㅠ

예쁘고 사악한 가격의 미니바!! 이렇게까지 예쁠 이유는 뭐람ㅋㅋㅋ

이사진보구 생각났어요,,, 커피 한잔도 못내려마시구 나왔네,,,,흑 여러분은 꼭 챙겨드시길!

 거실 동영상이예요!! 완벽한 리버뷰,,,,

리버뷰야 안녕!!! 혹시 넘 밝다고 생각되시면 블라인드 내리면 됩니다ㅎㅎ 나혼산에 나온 자동 암막커튼이 있어요!!

보시다시피 정말 뷰가 탁 트여있어요! 밤에 보면 더 황홀하답니다ㅎㅎ

전망욕조ㅎㅎ 넘 좋아요! 근데 여기 화장실이 좀 특이했어요ㅋㅋㅋㅋㅋ 뒷편에 샤워실이 탁 트여있답니다.. 약간 뷰를 위해 화장실을 한쪽으로 쳐박은 느낌으롴ㅋㅋㅋ
(하지만 이런 뷰를 위해서라면,,, worth it,,,)

Oh 쓸모없지만 신기한 욕실 tv Oh
사진 안찍구 넘어갈수 없죠,,,

여기서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어매니티가 지나치게 많다는 것을 알아채셨을거예요!! (무려 세종류,,,)
아니 저는 사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상하이탕 어매니티가 별로라구 해서, 나머지 두개만 요청한건데ㅋㅋㅋ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다 비치해주셨어용,,,(감사ㅠㅠ)

나머지 두개 어메니티는 temple esparefinery 인데요!
템플스파는 사실 잘 모르겠구ㅎㅎㅎ 리파이너리는 남성 전용 어메니티인데요! 짝궁이 제꺼쓰느라 후기를 못들어봤네유ㅎㅎ 여튼 예약시에 미리 요청하시면 받아볼 수 있어용!!

뭔지 모르겠지만 예쁜 침대위 그림ㅎㅎ

황홀한 침대뷰,,,, 진짜 탁 트여있어요!!

또 한가지 편했던 점은!
바로 객실 요청사항 등을 아이패드같은걸루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거예요! 거실에 하나 침대옆에 하나, 총 두개 비치되어 있었는데 진짜 편리했어요ㅋㅋ

요렇게ㅎㅎ 전화기랑 함께 있어요!

옷을 걸수있는 공간도 여유로워서 좋았답니다ㅎㅎ

흐아 야경 진짜 미쳤죠ㅠㅠ


일출샷 보여드리며 객실 리뷰를 마칩니다,,,,
콘래드는 예약전에 열심히 알아봐서 그런지 애정이 가는지라,,, 사진도 많구ㅋㅋㅋ
글도 진짜 tmi 인더같아요ㅋㅋㅋ
조식과 라운지 후기 금방 남길게여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