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시그니엘 STAY 조식, 라운지 이용 후기 및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지난주 투숙했던 시그니엘 서울의 조식과 라운지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미친 디테일로 스압입니다,,)
(객실 등의 정보는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용ㅎㅎ)

 

07:00am sunrise

 

우선 시그니엘 서울의 층별 안내를 해보자면!
79층체크인을 할수있는 로비와, 해피아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 살롱드시그니엘이 위치해있구요!
81층에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STAY가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체크인을 좀 빨리해서, 14:30분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ㅎㅎ 애프터눈 시간대에는 간단한 쿠키와 커피, 차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Morning 07:00 - 10:00
Afternoon 14:00 - 16:00 티타임
Evening 17:00 - 20:00 샴페인

라운지 뷰

 

간단한 쿠키와 커피

 

시그니엘 쿠키 존맛,,,

먹을게 없다고 듣기는 했는데 정말 이정도로 없을줄은 몰랐어욬ㅋㅋㅋㅋ 음료는 나름 다양한데 쿠키는 먹을게 정말 없었어요,,, 물론 배채우자고 가는 곳은 아니지만ㅎㅎ 타 호텔의 해피아워를 기대하구 가시면 안될듯! (여담이지만 저 초코쿠키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여ㅎㅎㅎ 계속먹움ㅎㅎ)

그리구 애프터눈 시간에는 창가쪽 자리 경쟁이 심하지 않아요! 여유롭게 가셔도될듯해요ㅎㅎ다들 사진 한두번 찍구 가시더라구여~(이브닝때는 치열합니다)

굳이 갈필요 없다구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연박하시거나 차후 재방문 예정이 있지 않는 이상,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시그니엘의 뷰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누릴거 다 누리고 떠나시길!!

라운지에서 볼 수 있는 탁 트인 한강뷰

 

밤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 17시가 되면 호다닥 81층으로 가서 샴페인을 먹어야합니다!! (17:00~20:00)
마치 비행기 항공뷰 같지않습니까?! 샴페인 몇잔(?)하구 본 한강뷰는 평생 못잊을 것 같아요ㅠㅠ

안주는 요정도(부실)

ㅋㅋㅋ시간계산 미스로 저녁을 거르고 바로 81층으로 직행했는데요ㅠㅠ 빈속에 샴페인은 무리였습니다,, 안주까지 부실하니 금새 알딸딸해지더라구욬ㅋㅋ

안주는 왼쪽부터 감자칩, 치즈스틱(우리가 생각하는 치즈스틱 아님. 츄리같은 식감) 견과류(¯ࡇ¯) 입니다!
사람들 입맛이 다 비슷한가봐요,,, 감자칩이 제일 인기메뉴였습니다ㅎㅎ 리필되는대로 미친듯이 줄어가는 감자칩,,,^^

첨에 받은 가장 작은 테이블 자리ㅠㅠ

 

짝궁 손,, 왜케 하얀거야,,?

 

칵테일 FLEX

17시부터 라운지에 와야할 이유는 너무나 명확하게도!! 무한으로 제공되는 다섯가지 종류의 칵테일이죠ㅎㅎ
사실 먼저 온 테이블에서 잔을 너무 많이 쓰고계시길래 왜그러지 했는데, 상주하는 직원분들이 잔을 따로 안치워주시더라구욬ㅋㅋㅋ 넘 많이 먹은것같아서 민망쓰,,,
(하지만 금새 익숙해졌습니다^ㅅ^,,,)

그리구 눈치채셨겠지만 한강뷰 자리가 나서,,, 호다닥 옮겨달라구 요청드렸습니다ㅋㅋㅋ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넘 촉박하게 가는바람에ㅠㅠ 흑,,
여튼 자리는 옮겨주시니! 한강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상주하시는 직원분께 요청드리는것도 괜찮은것같아용ㅎㅎ

자리옮겨달라구 말할수 있는 용감함을 가진분은 이런 뷰를 직관할수있습니다^0^

 

자리선점 치열한 한강뷰자리

 

욕실전망 FLEX


이브닝 라운지 이용이 끝나고 객실로 가면!!
이런 멋진 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넘 완벽하죠?ㅠㅠ
정말 항공뷰가 따로 없어요ㅠㅠㅠ

다시봐도 완벽한,,,크으

펌프기 안가져가서 저 풍선 부느라 죽는줄 알았습니다ㅎㅎ
(도구를 사용해라 닝겐,,, 씁쓸) 여러분은 펌프기를 꼭 잊지마시길ㅠ
참고로 풍선을 붙일때는 프론트에서 제공해주는 테이프만을 이용해야한답니다!(테이프 자국으로 멋진 뷰를 망치면 안되니까요ㅠㅠ) 테이프는 정말 잘 떨어져서 나중에 정리하기도 정말 편리했어요ㅎㅎ

우측 케이크는 호텔에서 생일이라구 제공해준 케이크!!

쇼핑하느라 저녁을 거른 관계로,, 지하 롯데몰에서 간단한 술안주를 사왔어요!!(회는 넘 비렸어요ㅠㅠ)

호텔에서 제 생일인걸 알아서 케이크를 제공해줬는데!! 세상에 케이크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ㅠㅠㅠㅠㅠㅠ 안에 크런치한 볼과 초코무스가 꾸덕하니 어우러려서,,, 이렇게 고급진 맛이라니,,,, 서비스와 맛에 두번 감동받았습니당ㅠㅠ

와인도 넘 맛있었어요!! 싸구려 입맛이라,, 요새 모스카토 다스티에 빠져서 그것만 먹구있어요ㅎㅎ
달달한 화이트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욕실전망 FLEX 2

여러분 욕실전망 추가요금은 vat 포함 거의 7만원입니다,,, 밤낮으로 목욕을 해야합니다^^,,,(극한의 가성비충)
코로나때문에 수영장도, 스파도 이용이 불가하니까ㅠㅠㅠㅠ 이렇게라두 누려야죵,,, 흑

일어나... 조식먹어야지...

 

Get up,,,,

조식을 신청했다면!!! 아침해가 뜨기전에 기상해야죠^^??
(조식시간 : 06:30~10:00)

아니 무슨 한강뷰 자리 선점하려면 6시에 줄서야된다고 해섴ㅋㅋㅋㅋ 그래두 미슐랭 원스타인데 씻구 화장하구 가려면 1시간은 걸리잖아요?ㅠㅠ (출근시간보다 이른 조식시간,, ) 생일날에 그렇게까지 하고싶지는 않았슴다,,,
저는 한강뷰,,,, 따위보다 잠을 택했구요ㅎㅎ

8시 30분쯤가니 역시나 조식 웨이팅ㅋㅋㅋㅋㅋ 부지런한 한국인들ㅠㅠㅠ (다들 조금만 대충살아줘ㅠㅠ)

다행히 웨이팅1번이라 81bar에서 10분정도 기다리구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늦게 일어난 한국인,,, 조식 웨이팅장소

 

웨이팅장소2

 

조식을 먹어보도록 합니다!!

자리 안내와 함께 아침 메인메뉴와 커피를 고를수있습니다!
아침 메인메뉴는 세가지로, 오믈렛, 닭죽, 미역국 중에서 고를 수 있구!!
커피는 아메리카노 hot 이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나 라떼, 그리고 디카페인까지도 가능하니!! 편히 주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통통한 아스파라거스ㅎㅎ

저희는 오믈렛과 닭죽을 시켰구요!! 둘다 넘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구 아스파라거스 넘 통통하지 않나요,,, 맛있더라구여ㅎㅎ

한강뷰,,,를 선점한 일찍 일어난 people,,,

아 조식먹다가는 한강뷰로 자리 이석이 불가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ㅎㅎ
창가자리는,,, 일찍일어나는수밖에 없는걸로ㅠ
(아니면 웨이팅하면서 한강뷰 날때까지 기다린다구 하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좀 오래걸리겠지만ㅠㅠ)

연어사랑,, 연어 덕후는 웁니다

 

완벽한 베이커리,,, 베이커리를 생각하니 눈물이 나네요(존맛)

 

눈물 2

 

싱기방기 꿀,,, 한입 떠먹어볼껄

 

존맛 연어는 2번

 

희희 연어 사랑햄

 

크레페를 드십쇼 여러분,,, 크레페,,
과일에는 샤인머스캣이 있는데 넘 자주 먹어서 감흥이 없었구ㅋㅋㅋㅋ 딸기!! 딸기가 엄청 달아요!!
혼자 크레페 가게마냥 딸기 초콜릿 크레페 만들어먹었슴니다,,, 넘 맛있어요ㅠㅠ

샤인머스캣 안먹는다며,,,

 

빵,,, 살앙해,,,

초코패스츄리 살앙해,,, 영원히 먹을수있을거같아,,,

인테리어도 깔끔하쥬?

여담이지만 정말 친절했던 직원분들ㅠㅠ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넘모 감사한것ㅠㅠ

조식 뇸뇸

 

여유롭게 네스프레소 뽑아마시기~~

객실루 돌아와서 네스프레소 뽑아마시며!!
목욕 한번 더하곸ㅋㅋㅋㅋㅋ 유유히 퇴실했습니다,,,

사실 짝궁이 예약했다해서 굳이 하루에 70씩이나 주고 가야할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막상 가보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아무날에나 가지는 못하겠지만 특별한 날에 기분내기 딱좋은 호텔인거같아요! 일일 재벌체험같은느낌^^,,,, (돈 많이 벌어야지,,)

영업을 해보자면!!
굳이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는분들! 정말 멋진 한강뷰를 보고싶다! 하는 분들은 무조건 시그니엘입니다,,
파라다이스나 반얀트리는 사실 수영장이 메인이잖아요ㅠㅠ 이용안하면 넘 손해가 막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시국이라 비행기도 못타는데 준항공뷰라도 봐요 우리!!

코로나때문에 호텔 가격이 치솟네요ㅠㅠㅠ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겠다고 다짐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러분 돈 많이 벌어서 시그니엘가세요!!!
(내돈내산입니다ㅎㅎ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