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성비 최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우려 두번 방문이력이 있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ㅎㅎ

나인트리 프리미어2는 예쁜 카페와 맛집이 많은 힙지로 근방에 위치해있답니다!

 

 

웅장한 호텔입구

왼편으로 들어가면 바로 체크인 카운터가 있어요ㅎㅎ
빠른 체크인 후 객실로 올라가도록 합니다!

넓찍한 창문으로 보이는 남산타워뷰!!

 

언제나 트윈객실ㅎㅎ

 

호텔 근방인 오카구라 라멘!

늦은 점심으로 오카구라 라멘&이자카야? 에 방문했는데요!
직접 뽑은 생면을 사용하는거같구, 좀 짯지만 분위기도 그렇구 일본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ㅋㅋㅋ
저희는 식사만 하구 나왔는데, 예약해서 술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단골이 많아보였움ㅎㅎ

나중에 꼬치구이 먹으러 와봐야겠다구 다짐했습니다!

후딱 먹구 카페로 이동!

안락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내부

사실 호랑이라는 카페가 유명하다고 해서 어렵게 찾아갔는데ㅠㅠ(길이 겁나 어려웠음, 1층인줄 알았는데 다리?위 2층에 위치ㅠㅠㅠ) 논카페인 음료를 안팔더라구요...
(커피도 못마시는 찌지리,,) 어쩔수 없이 옆에 있는 맛난 빵냄새로 가득한 해피클럽이라는 카페에 들어오게 됐습니다!

티라미수 크로플과 커피&녹차라떼

크로플은 뭐ㅎㅎ 다들 아시는 맛이쥬?
위에 올려진게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꾸덕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무엇인가(?) 섞인것 같았어요! 느끼해서 다는 못먹었지만 당땡길때 먹음 좋을듯ㅎㅎ

커피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녹차라떼는 잘 안섞었더라구요,, 가루가 한뭉탱이 나오던디,,,다들 엄청 바빠보였어욬ㅋㅋ 굳이 재방문 의사는 없는듯ㅎㅎ

 

카페 전면사진!

 

영롱한 남산타워뷰

호텔 특유의 바스락거리는 이불 넘 좋아요ㅠㅠ

힙지로의 아침!

 일단 나인트리2의 제일 큰 메리트는, 동가 대비 넓은 객실과 조각조각 나눠진 뷰가 아닌 통유리뷰, 그리고 힙지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인거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입지도 괜찮아서 힙지로 데이트 할때 하루정도 묵기 괜찮은 호텔인것같아여ㅎㅎ

오늘은 이렇게 리뷰를 마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