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서구청]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 후기, 추천

반응형

야밤에 술먹고 싶어서 쓰는 게시물,,,,
저의 최애 술집 중 하나인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추천을 해보려 합니다ㅎㅎ

2주에 한번씩은 가는듯한 할맥... 근데 요즘 애들(?)은 할머니맥주 잘 안간다구 하더라구요..?ㅠㅠ 가면 아재들이 많긴 했지만,,,

그리고 할맥 아니구 역맥이라구 한대요...(아는 동생 피셜)
새삼 세월이 느껴지네요^,^,,,, 홀홀,,,

제가 역전할머니 맥주에 가는 가장 주된 이유는 바로 맥주값입니다ㅎㅎ 맥주탱크답게!! 맥주 2,000은 먹어줘야죠!!
아마 맥주값이 싸서 (500ml = 3,300원)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게 큰 메리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그리고 두번째 이유는 간단히 맥주와 먹을 수 있는 안주가 많다는 점이죠! 저는 소주를 안먹다보니, 은근 술안주 괜찮은 술집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역전할머니 맥주는 건어물부터 튀김까지 맥주에 안성맞춤인 안주들이 많아요ㅎㅎ

건어물 카테고리에서 저의 최애는 버터구이 오징어(9,000원)와 반건조 오징어(9,000원) 이렇게 두 가지이구요!(강추!!)

튀김류눈 사실 다 좋은데,,,, (습,,,,) 그중에서도 왕새우튀김(6,000원)과 불꽃오징어(9,000원)이 저의 최애랍니다,,,💗 쓰다보니 저 오징어 진짜 좋아하는거같네요,,,😳

맥주 먹다보면 배가 너무 불러서 안주는 간단한게 짱인거같아요ㅎㅎㅎ 갠적으로 할맥 치킨류는 별로였어요ㅠ 치킨은 치킨집에 가서 먹읍시다 여러분,,,,

흠 여기서는 모둠소세지(12,000원)랑 짜빠구리(8,000원) 가 잘 나가는 걸루 알고 있어요!! (또다른 최애,,,)
(골빔면은 안에 든 골뱅이가 넘 비려서 못먹겠더라구요ㅠ)

저는 지극히 대중적인 입맛이라ㅎㅎ 제가 고른거 고르시면 평타는 칠거예요^,^(지점 별 차이는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짜빠구리(8,000원) 입니다! 비주얼 짱이죠ㅠㅠ
전 이거면 맥주 2,000 가능,,, 그리고 다음날 민달팽이마냥 얼굴이 붓겠죠,,,^^
사실 잘 붓는 체질이라 평소에 라면류는 안먹으려구 지양하고 있어요ㅠㅠ

반건조 오징어(9,000원) 사랑해,,,💖
여러분 오징어에는 간장+ 마요네즈 + 청양고추 소스 진리죠?! 다들 아실거라 믿습니다!!

모둠소세지(12,000원) 입니다!
사진이 계속 나오죠?? 대체 얼마나 술을 마셔댄거죠?!!
운동해도 살이 현상유지인 이유가 있져^^?

ㅋㅋㅋㅋ모둠소세지는 어딜가나 구성이랑 맛이 다 비슷하긴 한데(납품처가 동일한가봄) 저는 이렇게 바싹 익혀서 나온 소세지가 넘 좋아요,,,, 여러분도 이렇게 드셔보세요ㅎㅎ 맥주안주로 짱입니다!!

골빔면(9,000원) 은 친구가 졸라서 시켰는데,,, 골뱅이가 넘 비려서 면만 먹었어요ㅠㅠ(개복치들,,,) 그래두 맛있었지만ㅎㅎ 다시 시키지는 않을 것 같아요ㅠㅠ

이것은 마약치즈돈까스!(9,000원)
저 이거 원래 엄천 좋아했는데, 저번에 직원분 실수로 피가 언더쿡된 고기가 나와서ㅠㅠㅠ(핏물이 쫙!!) 그 충격으로 다시 안시킵니다,,, 먼가 괜히 찝찝한 기분?ㅠㅠ
그래두 저거 맛있기는 해요,,, 만약 드시게 되면 익었는지 잘 확인하고 드시길,,,

버터구이오징어(9,000원) 입니다!
흠,,, 양에 비해 단가가 쎄다구 생각합니다...
맛있지만 영화관만큼 맛있지는 않구,
양도 불만족스러워서 한번 시키구 안시키는 메뉴!!

마지막으로 새우튀김(6,000원) 이예요ㅎㅎ
새우 세마리와 새우볼 세개가 포함된 메뉴인데요!
갠적으로 새우가 정말 맛있지만 양이 적어서,,,
저정도면 간식이죠 간식,,,

이렇게 제가 먹어본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를 소개해봤어요!
올 여름 유난히 더울 예정이라는데,
주말에 제가 추천해드린 메뉴에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ㅎㅎ
(이러니까 약간 광고같은데,,, 저는 광고쟁이가 아닙니다,,
제가 열심히 번 돈으로 열심히 지출한 것이야요ㅠ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