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명동 가성비 갑 남산타워뷰 호텔 : 티마크 그랜드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호캉스 후기를 쪄봅니당!
이번주도 어김없이 명동에 갔구여~
(코시국으로 중국인 관광객 빠져서 가성비 호텔이 많음)

그중에서도 비교적 신축이구 후기가 좋은
티마크 그랜드 호텔을 택했습니다ㅎㅎ
주말 기준으로 6~8만원정도면 가능한듯?


티마크 그랜드 호텔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52
회현역 3번 출구 도보 2분


회현역 3번 출구 도보 2분,
바로 앞에 버스도 엄청 많이 다녀서
교통편도 엄청 좋은듯ㅎㅎ
(마침 버스 하나 지나가네옄ㅋㅋ)


로비층입니다ㅎㅎ
로비가 굉장히 넓습니당!
호텔 건너편에서 호텔 건물 전체사진을 찍기 어려울 정도로
호텔 규모가 크기도 합니다!


로비층 우측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해주시면 됩니당~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여!!
고층에 남산뷰로 변경까지 해주시구ㅠ
당일 공실률이 높아서 해준다는데
약간 맘이 아프기도 했움,,,ㅠㅠ


ㅋㅋㅋㅋ로비층 엄청 넓죵??
호텔 이용객들은 커피스미스 20% 할인 된다구 하니
이용 시에 참고하시길ㅎㅎ
커피스미스 건너편에는 버거킹도 있어요!!
뒷편에는 세븐일레븐도 있구 아주 편리❤️


나름 수영장도 있구ㅠㅠㅠ
부대시설 잘 갖춰져 있는데
코시국때문에 운영 전면 중단되었대여ㅠㅠ 흑흑


엘레베이터는 6개나 있었으나
마찬가지로 공실률이 높아,,,,
2개밖에 운영 안하는 것으로 보였음ㅠㅠ
근데 빨라서 이용에 큰 문제는 없었어여!


감사하게두 고층❤️ 배정해주셨구여


베딩도 괜찮았구 청소상태도 아주 완벽했습니당ㅎㅎ
베게는 하나 훔쳐오고싶을정도로 폭신했어여❤️


따로 사전 요청한 가습기는
제가 여태 태어나서 본 가습기중에서
가장 성능이 좋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
비온것처럼 머리가 빡실해지더라구여?ㅌㅋㅋㅋ
겨울에 쓰면 아주 짱일듯😆

티비 크기도 큼직하니 아주 적당했어여!!


아 저는 이거 갠적으로 넘 좋았는데ㅠㅠ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덕분에 아주 운치있게 노래 들으면서
와인 한잔 했더랬죠🍾🥂


사용방법은 요기에ㅎㅎ
아주 간편하구 연결도 손쉽더라구요??
덕분에 목욕하면서도 계속 들었져요ㅎㅎ


목욕가운 무거운거 딱질색인데
가벼워서 좋았어요ㅎㅎ


슬리퍼 일회용이라 좋았구~~
다리미도 있어서 왕 좋았음ㅎㅎ
(사실 안좋은거 하나두 없었음,,,^^)


화장실 청소상태 굿이었구여!!
멀리서도 번쩍번쩍 빛이나져?ㅋㅋㅋ
게다가 욕조까지 있어서 대만족ㅠㅠ
때낀 욕조 아니구 깨끗한 욕조예여!!
저는 녹차티백 우려서 목욕하구 나왔답니닼ㅋㅋ


치약칫솔 등 기본 어매니티 다 있었구여!!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화장솜, 헤어캡 등등)
급하게 예약한건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망의 뷰입니다,,,,,❤️


안녕 남산타워,,,,?❤️
완전 남산타워 전면뷰고요ㅠㅠ
이날 날도 좋아서 남산타워 완전 잘보였어요!!
하늘도 넘 이뻤구여ㅎㅎ


헤헤,,,, 아주 만족스러운 뷰,,,❤️
이 뷰 보느라 저희 티비 한번도 안켰잖아욬ㅋㅋ
도로 바로 앞이라 소음 심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소음 1도 없었어요ㅎㅎㅎ


침대 바로 옆에 온도 조절기와
조명 컨트롤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침대 바로 옆이라 편리하기두 했구,
에어컨 빵빵하게 나와서 넘 좋았어여😆


히히 오랜만에 와인 땡겨서 와인 먹었어여
멜론, 프로슈토, 치즈, 와인 모두
근처에 명동 롯데백화점 있는데
거기 식품관에서 구입했구여!

비싼 돈주고 산 멜론 맛없어서 약간 슬펐지만,,,
와인이 맛있어서 용서해주도록 합니다,,,


헤헤 야경이 엄청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욬ㅋㅋ
여튼 여러모로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연인과 가기에 아주 좋은 호캉스인 것 같아여!!
바로 앞에 남대문 시장 있어서
거기서 먹거리 사서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여ㅎㅎ

덕분에 소소하지만 행복한 주말 잘 보냈네여>_<
월요일 앞두고 많이 슬프지만
설렉션 초코맛 먹으며 이겨내보도록 합니다,,


제 블로그에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