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을지로/명동] 가성비 좋은 깔끔한 서울 호텔 : 크라운파크 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용산구 이태원에 있는 크라운호텔
가본적이 있는데 거기가 너무 별로였거든요,,,,
(엄청난 세월이 느껴지는 호텔,,)
그래서 명동에 있는것도 비슷할 것 같아서
절대 안가려구 했는데

후기 보니까 괜찮은 것 같아서
속는셈치고 다녀와봤습니당ㅎㅎ
(사실 친구가 이미 예약을 해버렸음ㅋㅋㅋㅋ)


" 크라운 파크 호텔 서울 "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7길 19
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8분 도보

- 체크인 15:00pm / 체크아웃 12:00pm
- 부대시설 : 2층 피트니스 센터 외 운영 잠정 중단
🌟🌟🌟

저는 아고다로 54,000원 정도에 예약했습니다!!
(아고다 vip 플레티넘 딜이라 조금 더 저렴한듯)
주말 가격인거 고려해두 정말 저렴하죵?


층별안내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른 부대시설 이용은 어려우며
2층의 피트니스 센터만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17층 로비에서 진행되나,
직원 부재시 1층에서 진행되기도 하더라구요!


까꿍? 누구세여?
호텔 이용안내입니다ㅎㅎ
3층에 전자레인지가 있었군요,,,
매번 피트니스 센터 있는 호텔 예약하는데
한번을 안가네욬ㅋㅋㅋㅋ
여러분 주말은 쉬어야하는거 맞죵?😄💦


저희는 고층요청해서 11층 배정받았어요!
근데 어차피 옆건물뷰라서ㅎㅎ
별로 상관없을 것 같긴 해요!


엘레베이터 보면 대충 호텔이 어떨지 보이는데
가성비 대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여기는 17층 로비!
뷰가 괜찮더라구요😆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 다이닝 괜찮다는 후기를 봐서
저녁때 방문해볼까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더라구요ㅠㅠ
아쉬운것,,


쨘! 객실 입성!!
나름 깔끔하죵?? 침대도 완전 푹신하구
베게가 넘 편하더라구요💛


간단한 티종류와 머그컵, 유리잔,
그리고 커피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생수 두병은 무료이고 실온에 있어서
바로 하단에 위치한 냉장고에 넣었어요!


침대 접사ㅎㅎ
새하얗고 푹신푹신한 호텔침구 너무 좋다구요💛


침대 오른편에는 아담하게 워크플레이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뷰는 옆건물뷰>_<
침대에 누워서 보면
중간중간 하늘이 보이기두 합니닼ㅋㅋㅋ


와이파이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구요!
티슈와 메모장, 그리구 전체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 편리했답니다ㅎㅎ

아쉬웠던 점은 침대 중간에 콘센트 꽂는 자리가
없었다는 점,,,ㅠ
잠들때 핸드폰 못합니다ㅠㅠ


드디어 화장실!
샤워공간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으나
투명창이라서 아주 프라이빗하지는 않아욬ㅋㅋ
그래두 물 안튀어서 좋았움ㅎㅎ

간혹가다 목욕가운에서 꿉꿉한 냄새나는 호텔 있는데
여기는 안그랬어요~!


기본 어매니티인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빗, 샤워캡 제공되구
안타깝게도 치약 칫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저는 찾아보구 와가지구 따로 챙겨왔지요ㅎㅎ


욕조는 없구 샤워만 가능해용!
저는 그냥 술먹구 놀거라서 무관했어요ㅎㅎ


이 날 하늘이 정말 예뻤더랬죠ㅎㅎ
안녕 뭉게구름,,,💛

*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마포마라탕이네여!!


저는 마라덕후이기때문에,,
호텔에서 먹은 마라샹궈 사진으로
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
주에 1번은 마라요리를 먹어줘야합니다😆💛
여기 마라샹궈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마라샹궈에 칭따오는 사랑입니당,,😤




출근길이지만 금요일이라 마음이 가볍네요ㅎㅎ
여러분 오늘 화이팅하시구
행복한 주말 준비해보아여~~~💗💗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