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양] 오션뷰 풀빌라 스파펜션 : L9 풀빌라 후기 (마켓컬리 내돈내산 추천상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양양 풀빌라 후기를 쪄봅니다ㅎㅎ
사실 구글 사진에 작년 추억으로 떴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구요❤️



" L9 풀빌라 "

- 위치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28-29
인구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
- 주차 공간 o
- 입실 : 15:00 / 퇴실 : 12:00

 

저는 원래 여행갈때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이라
돈을 좀 쓰더라도 마음에 드는 곳에 가야합니다ㅎ

1박에 25만원 정도로 예약한 것 같은데,
지금 네이버 예약 보니 8월달까지
예약이 꽉 차있네요ㅋㅋㅋ
인기 많아지기 전에
잘 다녀온 것 같아요>_<❤️



외관도 굉장히 예쁘죠??
근데 내부가 훤히 보여섴ㅋㅋㅋ
커튼 잘 치구 있어야 해요ㅎㅎ


저희가 이용한 객실은 402(오션뷰) 였어요!
아무래도 높은 층이
뷰가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원룸이지만
침대, 월풀욕조, 그리고 테라스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테라스에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욕조를 사용할때는 수영복을 입거나
꼭 커튼을 닫아주세요ㅎㅎ
밖에서 다 보입니다!


아니 숙소사진은 없구
사진에 무슨 먹을 것밖에 없네요,,,^^

장은 따로 안봤고,
전날에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것들인데요!
장만 10만원어치 보고 갔어욬ㅋㅋㅋ
둘이서,,, 하루 묵을건데,,,,^^


1등급 한우 채끝 스테이크 300g
39,000원

사실 이날 시킨거 다 맛있었어요,,,💗
마켓컬리 주식 사고싶을 지경,,,


[이치류] 드라이에이징 양갈비구이
19,000원

누린내 없고 깔끔하긴 했지만
양갈비는 역시 누가 구워주는게
제일 맛있긴 한가봐요ㅎㅎ


블랙타이거 새우 500g 냉동
17,500원

[델리치오] 파닭 꼬치구이
8,500원

블랙타이거새우는 통통하니 맛있었규
파닭꼬치는 쏘쏘였습니다,,,

굽기를 잘못해서 그런가?
약간 비린맛이 있어서
굳이 다시 안사먹을듯


블랙타이거 새우로 감바스 만들어먹었어요>_<
감바스 사랑,,💗
제가 가장 자신있는 요리랍니당😆
언제한번 레시피 올려야겠어요!


노릇노릇 냠냠
저는 마늘 많이 넣는게 맛있더라구여💛


[존쿡 델리미트] 캠핑 바베큐용 모둠 소시지
6,280원

여행갈때 모둠 소세지는 필수죠ㅎㅎ
평범한 소세지 맛이었지만
맛있었어요!


글의 목적이 상당히 의심스럽지만^^
양양 L9 풀빌라 후기가 맞습니다ㅎㅎ
바로 앞에 인구 해수욕장이 있는데,
서핑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핫한 서피비치도 가까워서
서핑하시는 분들 숙소 위치로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ㅎㅎ


아침에 남은 고기를 먹으며,,,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당ㅎㅎ
날이 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두 숙소에 박혀있을거라서 괜찮았어요!


흐렸지만 예쁜 숙소덕에 행벅한 여행이었어용ㅎㅎ
비가 와서인지 테라스의 바베큐 때문인지
약간 꿉꿉한 느낌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은 숙소였습니당!
특히 위치가 최고인듯✨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