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정말정말 오랜만의 게시글이니만큼
얼마전 다녀온 곳 중 맘에 쏙 들었던
서울 근교 캠핑장 후기를 남겨볼게요❤️
내돈내산 솔직 포스팅입니다 :)


"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


- 위치 :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315-78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가격 : 79,000 ~329,000원
(필자는 비수기 평일이라 20만원정도로 예약)


크~ 이 조명에 반해서 예약했더랬죠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숙소를 고를때 꽤나 까다로운 편이구,,,
많은 고려사항중에서도 중요한 부분이
바로 외관 & 청결 입니다^^,,,,

이번 글램핑장 예약전에 체크사항은
1. 예쁜가(?)
2. 부지가 넓은가
3. 신축인가
4. 위생 관련 컴플레인이 있었는가
5. 개별 화장실이 있는가
이정도였던 것 같아요ㅎㅎㅎ

몇개 글램핑장으로 추려졌지만
그중에서도 외관이 가장 맘에 들었던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 파인벨리 글램핑장은
1호점 / 2호점 / 1호점 VIP동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객실타입이 있는데요!

1호점은 구건물(?)이라 아예 선택지에서 배제했구
2호점은 신축이라 깔끔하다는 후기가 많았구요
Vip동이 사실 가장 마음에 들었지만
객실도 다 나가고ㅠㅠ 2호점도 괜찮아보여서
저는 2호점으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안타깝게도 날씨가 약간 흐렸지만ㅠ
그래두 비가 많이 오지 않았구
초록초록한 넓은 부지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평일에 간거라 그런지 빈 곳이 몇군데 있었구
양 옆 동이 비어있어서
프라이빗하구 조용하게 묵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도 많았어요!
너무 귀엽죠ㅠㅠ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글램핑 가서
내부 인테리어는 중요하지 않다지만
갬성을 매우 중요시하는 저에게는
여기 침구와 창마저 마음에 들었답니다❤️
은은한 조명까지 아주 완벽👍


상이랑 소파가 있는줄듀 몰랐어요ㅎ
계속 밖에서만 놀아가지궄ㅋㅋㅋ


화장실에서 샤워도 가능합니다!
기본 어메니티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있어요ㅎㅎ
사실 기대 안했는데 컨디셔너가 아주 좋아서
기억에 남네요!!
(칫솔 치약 등은 본인이 챙겨야합니다)


갬성가득 침대샷🌟


냉장고가 커서 좋았고
식기류가 모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수영장 바로 앞자리 주셔서 너무 행복❤️


발도 담궈보구💙
비왔는데두 아주 신났답니당ㅎㅎ


장작 비용은 추가 2만원!
사용하기 30분 전에
사장님께 연락드리면 된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아주 친절하셨어요👍


마켓컬리에서
토마호크 700g 짜리 구매해봤습니다🌿
직접 구워보는건 첨이라 엄청 쫄았는데
어디서 본건 있어서
솔트&후추 그라인더 사왔어용❤️


가니쉬도 빠질수없죠😊
나름 잘 익어가구 있죠?ㅎㅎㅎ
새송이버섯 통으로 구워먹는거 넘 좋아요🌿


굽기 전에 실온에 2시간정도 뒀구
20분 동안 올리브유 + 로즈마리 + 솔트 + 후추
라미네이드 했어요!!
크기가 짱짱해서 한참 구운 것 같아욬ㅋㅋ


다 구운 후에 이즈니 가염버터랑 같이
래스팅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고기도 너무 부드럽구
이즈니 버터 진짜 맛있더라구여😭😭

곰표 맥주도 처음 구해서 먹어봤는데
복숭아향이 납니다,,,
이제 보이는 족족 살거예요!!❤️


비도 추적추적 내리구 완벽한 식사까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인지
더 프라이빗하구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스타벅스 랜턴 ㅎㅇ)


조명 너무 예쁘죠,,,
블로그 찾다가 한눈에 반해서 예약했답니다ㅎㅎ


매점에서 파는 고구마도 구워먹었어요ㅎㅎ
개당 3,000원인데
이즈니 버터 녹여먹으니까 천상의 맛,,,
글램핑 다녀와서 살 엄청 찌구 왔어요🥲


수영장에 발도 담궈보구ㅎㅎ
사실 사장님께서 혼내실줄 알았는데
수심 120cm라구 주의만 주시고
재밌게 놀다가라구 하셨어요💙

Vip동 놀러가려규 했는데
너무 어둡고 차도도 무서워서
(생각보다 거리가 좀 있는 편)
굳이 찾아가지 않았어요ㅋㅋㅋ

여튼 신축이라 시설도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히 꿈같은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ㅎㅎ
여기까지 갬성 글램핑 파인벨리 2호점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