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가성비 호텔 추천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김없이 호캉스에 다녀왔구요ㅎㅎ
근처에 볼일이 있어 예약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후기를 쪄봅니다!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돈내산 솔직후기랍니다💗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

-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72
2호선 구로 디지털단지 역 도보 8분


포포인츠 구로는 메리어트 브랜드 중 하나인데
다른 지점과 비교적 저렴한 단가라
티어 유지를 위한 방문객들이 많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공홈 예약 첫 방문 쩌리라서
별다른 기대 없이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진작 모을껄,,, 아고다 vip 플레티넘 수레기,,,)


체크인이 이루어지는 로비층(1층)입니다!
층고가 상당히 높아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예쁜 꽃들,,,,❣️


그냥 와인마켓인줄 알았는데,
와인잔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셀프로 가져가면 된대요!
수량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당ㅎㅎ


층별안내!!
부대시설이 별거 없기는 합니다,,
조식이나 다이닝 프로모션이 많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잘 알아보구 가세요ㅎㅎ


2층에 테이블 32라고 다이닝샵이 있는데
외부에서 봐도 꽤 예쁘더라구여!
25,000원부터 코스요리로 제공되니
가볍게 기분내기 좋을 것 같아여ㅎㅎ


엘레베이터는 총 3개가 있구,
현재 위치한 층이 확인되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왜 호텔 엘레베이터는 층수 확인이 안되는거죠?
평소에 넘 불편하더라구요ㅠㅠ


부대시설 및 층별 안내입니다ㅎㅎ
피트니스 센터 가려구 했는데
쉽지가 않네여^^,,,


최고층이 15층인데
감사하게두 15층 배정해주셨어용ㅎㅎ
친절하신 직원분 감사합니다💛


기본적인 머그컵, 커피, 프림, 커피포트
그리구 아이스버켓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얼음은 5, 10 층의 정수기를 이용하시면 돼요ㅎㅎ


캐리어를 포함한 짐을 보관할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구
하단의 헤어드라이어와
체중계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포포인츠 구로에서 가장 좋았던 점을
손꼽아보자면 Tv를 빼놓을 수가 없을거예요ㅎㅎ
특별할 것 없지만, 커다란 스크린 뿐만 아니라
Apple 화면 미러링이 가능한 스마트 Tv였거든요!

게다가 로그인 시 이용가능한
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까지~
덕분에 아주 완벽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었어요ㅎㅎ


널찍한 베드와 푹신한 매트리스,
그리고 베게 덕에 꿀잠을 잘 수 있었답니다ㅎㅎ
청소상태도 아주 완벽했어요!


사실 건물뷰로 유명하길래(?)
경치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탁 트인 전망이
꽤 괜찮더라구요?


건물간의 거리가 좁지 않고,
건물 높이도 높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었구요!
럭키하게도 날도 굉장히 좋아서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었어요💗


시국에 시국인지라 룸서비스 메뉴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었어요!


- 운영시간 : 12:00 ~ 21:00pm
QR코드 인식하면 더 많은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쨔쟌~ 화장실입니다ㅎㅎ
제가 호캉스를 많이 다녀서인지,
호텔 고를때 화장실 보면
대충 어떤 곳인지 보이는 것 같아욬ㅋㅋ

포포인츠 구로는 19년도 신축 호텔이라
아무래도 내부가 굉장히 깨끗하더라구요!


최근에 방문한 포포인츠 서울역은
어메니티 개별로 주던데,,
역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추세이긴 한가봐요!


샴푸 린스 이외에도
기본적인 어매니티는 다 제공돼요!
치약, 칫솔, 면도기, 쉐이빙크림, 샤워캡 등!



샤워공간과 화장실은
샤워커튼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ㅎㅎ
세면대에는 비누와 바디로션이 있어요!


화장실에 전화기 있구요,
당연히 비데도 있습니당ㅎㅎ


샤워가운은 약간 무게감이 있었구,
일회용 슬리퍼는 잘못하면 찢어질듯ㅎㅎ
종잇장처럼 얇았어욬ㅋㅋㅋ
쓰는데는 불편함 없어서 pass
금고와 다리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약간 무게감이 있던 샤워가운


아이스버켓 마련되어있구~


침대 옆에는 충전기와 Usb 단자대가 있습니다!
(한쪽에만 있음)
조명 제어기도 있어서 편리했네여ㅎㅎ


포포인츠 구로는 티비가 진짜 좋아요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LG 스마트 티비여서 크기도 엄청나구
Apple 제품 미러링도 되구!

넷플릭스 유투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이디는 본인 거 이용해야함ㅎㅎ)


5, 10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예요💛
물 2병이 무료제공되고
추가시에 1,000원의 추가요금이 드는데!

사실 요 정수기에서 받아먹으면 되거든요ㅎㅎ
추가할필요 없습니당!
(대신 물은 겁나 뜨끈했음)


저희는 와인을 챙겨와서 먹었답니다ㅎㅎ
저는 와알못이기두 하구 달달한 화이트 와인 좋아해서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만 마신답니다❤️
저거 두개 다 엄청 맛있으니
나중에 보이면 꼭 드셔보세요>_<


여러분 식기가 지나치게 예쁘다구 생각하셨죠?
ㅋㅋㅋ이거 룸서비스 아니라 배달시킨거구
식기류는 2층의 레스토랑에서 대여가 가능해요!
(직접 수령)

음식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라마노피자 입니다!
여기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여기까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후기였습니당ㅎㅎ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하기 정말 편한 호텔이었어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