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감성 펜션 : 마음속에 그린 집 (102호,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지난주 친구 생일 기념으로 다녀온
강화도 갬성펜션 "마음속에 그린 집"
후기를 쪄봅니당!

내돈내산 솔직후기예요💗



" 마음속에 그린 집 "


-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346-5
마음속에그린집
- 입실 15:00pm / 퇴실 11:00am


패기롭게도 자차없이
강화도 펜션을 예약한 우리,,,
마을버스 타면 될거라고
호언장담했지만
결국 택시를 탔답니다^^,,,

강화여객자동차터미널에서
택시로 40분 정도 걸리구
금액은 편도 23,000원 정도 나옵니다!

참고로 마을버스 텀이 생각보다
더더더 기니까,,,
잘 알아보구 가세요😭


객실 내부입니다>_<
엄청 깔끔하죵???
사실 저희는 내부 인테리어
오지게 고려하는 애들이라ㅎㅎ

사실 여기가 2층이 예뻐서 유명하던데
방이 다 팔려서ㅠㅠ
차선으로 102호 택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맘에 들더라구요❤️‍🔥

넘 예뻐서 그런지 다른 객실에
커플밖에 없더이다,,,


킹베드 하나 있구
저희는 인원추가해서
왼편에 보시면 침구류가
추가로 배치되어있습니당ㅎㅎ

추가 침구 은근 폭신하더라구용??
인원 추가는 인당 만원이었습니다!


객실 내부는 전부 화이트톤의 가구로
깔맞춤되어있었습니당ㅎㅎ

관리하기 힘드실테지만,,,
그만큼 예쁘다는거!!


티비두 완전 커서 좋았구요!!
가짜 벽난로(?)가 있었는데
엄청 신기했습니당ㅎㅎㅎ

모양만 난로인줄 알았는데
좀 틀어두니까 안에서 열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여튼 아주 갬성적이구 맘에 들었습니다❤️‍🔥


식기류도 화이트톤이구
주방도 아주 깨끗하구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냉장고 크기가 너무 작았다는 것,,,,
저희가 마실거리(술)를 너무 많이 사와서인지
약간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용ㅠㅠ
그래두 어찌어찌 잘 넣었습니다ㅎㅎㅎ


화장실 청소도 아주 잘 되어있었어요!
기본 어매니티 또한 잘 마련되어있습니다ㅎㅎ
수건, 비누, 치약, 칫솔, 바디워시, 샴푸


마음속에그린집 펜션의 가장 큰 메리트는
아무래도 이 저수지뷰죠!!

ㅋㅋㅋㅋ저수지뷰라고 하니까
굉장히 없어보이지만
진짜 가슴이 뻥 뚫리는 뷰였어요!!


객실 바로 앞에 개별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 저수지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여!!


이 날 날씨도 참 좋았답니다,,🌿
나이들수록 이런 자연이
왜 이렇게 좋은 걸까요💚


아 바로 앞쪽에 꽈배기집하구
수제맥주집이 있는데!
꽈배기 겁나 맛있더라구요ㅎㅎ

2차선 도로를 고라니마냥 건너야하지만
맛있었기 때문에 worth it 입니다,,,


열심히 강화로 오느라
한끼도 먹지 못했기 때문에,,,
가자마자 정리 대충하구
바베큐 숯불 요청드렸어요!

이용 전 30분 전에 요청드리면 되구
금액은 10,000원입니당!
엄청 혜자롭지 않나요ㅠ
사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생일자의 젓가락질👍
감바스 맛있는데
사진 겁나 이상하게 나왔네여ㅠ


내사랑 마켓컬리에서
돈마호크랑 양갈비 사왔어요!!

돈마호크 첨먹어봤는데
아주 부드럽구 촉촉하구 다합니다!!
(제가 잘 구워서일거예요😉)


어두워지니까 근방에 불켜지더라구용
저 잔디도 참 조화롭고 예뻤움ㅎㅎ


멀리 보이는 나의 스벅랜턴,,💗
아주 잘 활용하구 있습니다ㅎㅎ


그나저나 뷰가 정말 좋죠?!
별도 정말 잘 보이더라구요❤️🌟


고운 때깔,,,
사실 굽다가 숯 부족해서
사장님께 요청드렸는데
추가금액없이 해주셨어여ㅠ
당신은 1004,,,🌿


풍선도 가져가서
예쁜 사진도 많이 건졌답니다❣️
풍선은 다 사용하시구
터트려서 쓰레기봉투에 담아야해요!
(터트리느라 무서워 죽는줄🥲)

여튼 가격 / 인테리어 / 위생 / 서비스/ 뷰
모두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습니당ㅎㅎ



내돈내산 솔직 후기예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