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코엑스 치즈룸x멜팅샵 : 데이트 최적화 파스타 맛집❤️

반응형

 

" 치즈룸X멜팅샵 파르나스몰점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1층

<운영시간>
- 10:30~22:00pm

 

 


친구들과 내 생일 기념으로 다녀온
코엑스 치즈룸💓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예약하고 갔는데
피크시간대 말고는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더라
요새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는게 취미라
맛집 탐방중ㅎㅎ


공간이 꽤나 넓었음
좌석 간 간격도 넓고
탁 트인 느낌이 좋았다


지나가면서 볼때 낮에도 예뻤지만
저녁에 와서 그런지
밝은 조명덕에 연말기분이 물씬 났다


19:30분쯤 찍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네 쩝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25,000원
가장 처음으로 나온 파스타
사실 이걸 너무 먹고싶었다!!

왼편에는 열무피클인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느끼한걸
잘 잡아주는 깔끔한 맛이었다👍


친구들이 사준 꽃과 한컷💓


요새 이렇게 넓적한 면이 너무 좋다😤
근데 덜익은건지 파스타가 두꺼운건지
내부의 심이 씹히는 느낌?
감안하고도 맛있었다!
중간에 보이는 하몽이 별미👍


딱새우 비스크 링귀니 29,000원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비싼줄 모르고 먹었다ㅋㅋㅋㅋㅋㅋ
새우가 알차게 들긴 했더라

소스에 새우 내장이 들어있어
눅진한 맛이 고소하니 좋았다
링귀니 면 너무 좋다 진짜🙏


리코타 치즈 멜트 & 비스크 20,500원
사실 비주얼보고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실망했던 메뉴

빵도 그냥 평범하고
저 소스가 내 입맛에 안맞았다,,,

게 내장(?)맛이 나는데
한입 먹고 거의 손 안댄듯,,,
메뉴명하고 너무 매치가 안되는듯ㅠ


여튼 분위기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종종 올 것 같은 느낌!
데이트 코스로 딱인 것 같아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