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수동 데이트하기 좋은 브런치 / 파스타 와인 맛집(예약방법) - 멜라 (Mela)

반응형

주말이고 날씨도 좋아서
급 성수동에 놀러갔읍니다ㅎㅎ

사람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점심은 아무데나 들어가서 대충 먹고
(거리에서 3시간 방황함)

저녁은 급히
캐치테이블로 예약해서 들어갔는데
나쁘지 않아 공유드립니당ㅎㅎ


 

 

" mela 멜라 "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25 멜라

<운영시간>
- 10:00 ~ 20:00pm
(last order : 19:10pm)

 


간판이 맘에 들었음
쨍한 색감이 아주 굿


반지하?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낮에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브런치,, 먹을만큼 부지런하지못해
저녁에 와인을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에 나름 신경을 많이 쓴듯
여자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스탈


이날 사람이 없기는 했당
사실 예약한 의미가 크게 없었음ㅋㅋㅋ


술집이라고 하기엔
조도가 많이 높은듯

낮에 더 사람이 몰리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메뉴판!
저희는 레드와인 보틀(38,000원)
라구 리가토니 (21,000원)
리코타샐러드 (13,900원)
이렇게 세 메뉴 시켜보았습니당!


와인잔이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물에 허브향도 좋더라구용


특별할거 없지만 깔끔한 식기


수제 리코타 샐러드 (13,900원)
사실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 먹을까 햇는데
파스타도 밀가루니까 풀떼기를 좀 먹자
해서 시킨 샐러드😷


리코타 치즈 수제로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용ㅠㅠ


떼샷~~
사실 저는 음식시킬때
전반적인 색상도 고려해서 시킨답니다ㅎ
색감이 나름 다채롭고 조화롭죠?

라구 리가토니 (21,000원)
사실 조금 실망했던 메뉴ㅠ
라구소스라길래 꾸덕한걸 원했는데
거의 물이더라구요,,,

전체적인 맛이나 향은 괜찮았지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는듯,,,
시판 소스가 더 맛잇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ㅠ

제 평점은 별 3개
🌟🌟🌟

예약할만큼 퀄리티가
좋은 맛집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ㅎㅎ

와인바보다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거같던데
참고하여 방문하시길ㅎㅅㅎ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