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망원동 주말 데이트❤️ - 딥블루레이크 카페, 한강공원 교동닭강정 후기

반응형

블로그를 쓰려면 항상

운을 띄우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ㅋㅋ

참 별거 아닌데, 그쵸?

 

맨날 가던 곳만 가는게 너무 질려서

지난 주말에는 망원동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얼마전에 약속이 있어 잠깐 다녀왔었는데

한 5년 전의 연남동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그냥 주택가처럼 보이지만 곳곳에 

갬성적인 맛집/카페가 숨어있는 느낌!

 


Deep blue lake


- 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6길 11
망원역 2번 출구 484m
- 운영시간 11:00 - 21:30pm

 

사실 파워 j인 저는 카페를 10개 정도^^ 찾아봤지만

제일 맘에 들던 레스피레는 자리가 너무 협소해서 답답한 느낌이 들었고,,, 

케이크에 홀려서 간 크림데이는 픽업만 가능했으며,, 

비바쌀롱도 자리 좁고 만석이더라구여

 

 

결국 돌고돌아 딥블루레이크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ㅎㅎ! 

럭키하게도 딱 한자리 남아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카페인을 못먹는 찐따라서 맛보지 못했지만, 

여기 원두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커피덕후인 남친이 아주 좋아했어요ㅎㅎ 

커피맛은 잘 모르겠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카페 전반의 색상이 블루톤이라서 청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름이라 더 시원한 느낌!

 

 

아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논커피중에 바닐라 루이보스티를 마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원래 티덕후이긴 하지만

바닐라 향이 너무 풍부해서 좋았어요! 

티백을 사고싶을 정도였어요 진짜ㅋㅋ

 

 

이런 갬성적인 인테리어,,,럽,,,♡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간 것 같은데

너무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사장님 선곡센스도 오져서 좋은 노래도 많이 알아왔구

구석구석 이렇게 신경을 많이 쓴 듯한 인테리어 소품이 많았어요!

 

공간이 넓고 깨끗해서 좋았던 카페 !!

 


 

" 교동 닭강정 "

-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14

 

 

휴,, 역시 주말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망원시장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망원한강공원가는것이 진리라고 배워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엄선해서 고른 닭강정집!

위생도 괜찮아보이구 새우강정이 땡겨서 먹어봤어여~

 

 

사진찍으면 많이 줄거같아서 사진 겁나 찍음ㅋ

 

 

남친이랑 둘이 닭강정 + 새우강정 중짜로 먹었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여

둘이 완전 넉넉히 먹었어용ㅎㅎ

 

 

키키 때깔 죽이쥬? 튀김옷 두꺼운 편인데 오히려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평소에 새우튀김 대가리쪽 잘 안먹는데 여긴 맛잇더라구여

 

 

양이 은근 많죠??

이거 다 못먹엇어요,,,

 

 

맨날 여의도 한강공원만 가다가 올만에 망원갔는데

갠적으로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사람도 더 적어서 한적하기도 하구 곳곳에 오래된 포차들도 많더라구요!

 

 

집가는길에 찍어본 한강다리><

언제봐도 

망원동에 핫플레이스가 많으니 앞으로 더 자주 방문해봐야겠어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