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수/서울숲] 트러플 파스타가 맛있는 분위기 와인바 : 퀴바라

반응형

파워 J인 저는 요새 캐치테이블 앱을
아주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날도 좋고 코로나도 완화되어서인지
바깥에 사람도 너무 많고
어딜가도 웨이팅ㅠㅠ

진짜 주말 외출시 예약 필수!
계획 필수 입니다!


" qui va la  퀴바라 "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길 18 1층


<운영시간> 
- 매주 월,화 휴무
- 수~금  16:00~23:00
- 토,일 12:00~23:00 (break time 15~16:00)

 

 


오랜만에 분위기내고싶어서 찾아간
뚝섬 퀴바라!

찾아가면서 주변이 공사장이라
읭 스러운 위치라고 생각했는데,
멀리서도 저 건물이구나!
싶은 핫플레이스 느낌이 나더라구요ㅎ

간판 너무나 취향저격💙


5시 예약했는데 요새 해가 길어져서
대낮같네욬ㅋㅋ
낮에 와도 예쁠듯💙


와인이랑 물만 나왔는데
어쩜 공간구성이랑 꽃병까지 이리 예쁜지,,,💛


여기까지 메뉴판!
가격은 이정도면 혜자죵?
사실 음식 맛있으면 가격 상관없어서
편안히 먹고 마셨어요ㅎㅎ


구운 관자와 오렌지 23,000원
앙트레로 시킨 관자요리예요!
가볍게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굽기 수준 아주 완벽,,,,,🌟


아스파라거스와 루꼴라, 그리구 오렌지가
싱싱하게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버터 향과 오렌지가
이렇게 조화로울줄 몰랐어요💛


관자는 짠 양념에 익숙해서
오렌지랑은 생소했는데,
전체적인 소스도 너무 시지 않고
입맛 돋구기 딱 좋은 수준이었어요ㅎㅎ


나름 플레이팅 해보기,,,😝
관자가 부드럽게 정말 적당히 익었더라구요❤️‍🔥


트러플 파테와 버섯 파스타 20,000원
일단 저는 트러플 러버구요,,,❤️‍🔥
파스타도 정말 좋아합니다😷


처음에 보고 플레이팅이
특이하다고 생각했어요ㅋㅋ
여백의 미(?)인가? 싶고
여튼 일반적이진 않은듯


나오자마자 트러플 향이
확 퍼집니다,,,❤️‍🔥
저 요즘 이런 두꺼운 면 너무 좋아요ㅠ 근데 이런 두꺼운 면 먹을때
간 안배어있으면 정말 별로인거 아시죠?
여기서는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면에 간도 잘 배어있고,
트러플 향 낭낭하구
버섯이 이렇게 맛있다니,,,🥲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와인 한병 클리어ㅎ
아 사장님께서 와인 초이스를
정말 잘해주시더라구요!

시킬 음식 말씀드리면
조화롭게 어우러질만한 와인을 추천주시는데
이번달 식사중에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화장실도 관리가 잘 되어있더라구용
특이하게 식당에서 나오는 노래랑
다른 느낌의 노래가 나와서
완전 분리된 공간이라는 느낌이 들었구,
깔끔 그자체였음....
(내 방 화장실보다 깨끗한듯^^..)


저는 뇨끼를 못먹고온게 정말 한이구요..
원래 같은 식당 몇번씩 가는 스타일 아닌데
성수 가게되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오랜만에 별 5개!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