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연남동] 웨이팅 오지는 꼬치구이 맛집 - 이자카야 노라

반응형

 

안녕하세여 :)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연남동 이자카야를 소개해보려합니당~

 

 

" 노라 " 

 

<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42 1층

 

< 운영시간 > 

- 화~일 17:30 ~ 01:00


* 라스트오더 23:.30
* 월요일 휴무

 

 

 

거의 오픈런했는데 벌써 만석,,

아무리 토욜이라지만 넘해ㅜ

 

 

저 원래 이런거 절대 기다리는 사람 아닌데

그날따라 배도 안고프구

이자카야에 정말 가고싶었구!

옆에 예쁜 카페도 있더라구여?

 

 

히 그래서 2시간이나 기다렸지 모예여?

수다떠니까 시간 순삭ㅎㅎ

 

 

바로 내사랑 산토리 하이볼을 시켜봅니다!

이집 하이볼 잘하네,,?

 

샷도 아주 찐하게 들어간거같구

한입 먹구 바로 합격,,,♡

 

 

대망의 꼬치구이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엄청 싼 편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세상에,,,명란 사랑헤,,,

 

 

명란가슴살이랑 닭다리살 구이가 먼저 나왔어여!

닭다리 완존 쵹쵹하구 맛잇어여ㅜㅜ

둘다 꼭 시켜야하는 메뉴!

 

 

우측은 명란구이입니당!

저것도 짭짤하니 맛있었는데

약간 껍질?이 이물감이 있었어여

그래도 저렴하니 맛잇게 먹엇슴닿ㅎㅎ

 

 

또 우측은 닭껍질교자!!

원래 닭껍질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이건 겁나 맛잇어여!!

(안맛있는게 대체 뭔지,,^^)

 

 

우측은 새송이베이컨말이!

아주 무난한, 상상가능한 맛ㅎㅎ

 

 

그만먹어,,,

이것은 닭가라아게!!

솔직히 이게 원탑이예여

다시가면 이거부터 시킬듯

 

 

이건 쯔꾸네!!

저는 갠적으로 떡갈비같은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에

ㅋㅋㅋ다시 시킬정도로 존맛!은

아니엇습니닿ㅎㅎ

 

가격 싸다고 막 시켰다가

10만원정도 나와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볼 겁나 많이 시켜서 그랫지만ㅎㅎ

 

여튼 2시간 웨이팅까지는 아니지만

자리있으면 한번쯤 가볼만한

아늑한 분위기의 이자카야였습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