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 주문제작케이크 내돈내산 추천 후기♡ - 스멀럭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칭구 생일로 예약해본
레터링케이크 집 후기 쪄보려고 합니다!

사실 항상 예약하던 곳이 있는데
몬가 새로운 곳이 땡겨서
열심히 서치하여 예약해보았어요
>.<

물논 내돈내산~~

 


인스타에서만 예약을 받구

인스타 주소는 요기
https://www.instagram.com/smallucke/

주문하는 곳은 요기
https://link.inpock.co.kr/smallucke/

 

smallucke | 인포크링크

smallucke님의 링크페이지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

 

 

않이 인스타로 당일예약만 가능하다길래
전 주부터 예약 시뮬레이션 돌렸거든요
근데 당일 10am 부터 주문접수가 가능한 것이었음

나는 픽업가능시간인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음,,,

 

내가 예약할때는 이렇게 두 가지 옵션이 있어서
레드벨벳 / 초콜릿
사진 잘나올것 같은 레드벨벳으로 예약했다ㅎㅎ


매일 예약 가능한 맛이 다른 것 같으니 참고!

-레드벨벳 케이크(흰색 베이스/민트색 레터링)
약간의 코코아파우더+크림치즈 조합으로
묵직꾸덕한 스몰럭케이크 시그니처 케이크입니다

-당근 케이크(흰색 베이스/민트색 레터링)
촉촉한 당근시트+시나몬+크림치즈의 조합으로
호불호없이 온가족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라즈베리 케이크(분홍색 베이스/흰색 레터링)
라즈베리 시트와 라즈베리를 으깨넣은 크림치즈 조합.
상큼한 맛과 적당한 당도로 온가족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발로나초콜릿 케이크(초코색 베이스/흰색 레터링)
묵직하고 진한 초콜릿시트와 크림의 조합.
다크초콜릿의 달달 쌉싸름함의 조화가 좋습니다

-단호박 케이크(겨자색 베이스/보라색 레터링)
단호박을 직접 구워 풍미가 더욱 좋습니다.
단호박 자체의 단맛과 부드러운 시트 조화가 좋습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당일 오전 10시에
초고속예약!

예약 자체가 빡세지는 않은듯 했다
서버도 원활했음

 

 

비회원으로 주문했고,
카카오톡으로 온 주문번호 조회하니
바로 확인이 되었다ㅎㅎ

한번 주문하면 취소 및 수정이 불가하니
꼭꼭 확인하고 주문할것

 

 

 

역에서는 위치가 꽤 멀었다
예약한 식당과의 거리도 멀어서
촉박하게 도착햇음ㅜㅜ

 

 

가게는 2층이었고,
날씨가 좋아 창문이 열려있어
답답한 느낌이 없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듯

 

 

홀케이크 주문해도 좌석이용 불가하다고 함
1인 1메뉴에 이용시간 2시간이래유
매정,,,,

 

 

조각케이크도 맛있어보였음
습,,,,,

 

 

드뎌 픽업받은 케이크!
생각보다 작다는 후기를 봤지만
이렇게까지 작은줄 몰랏다

그래도 예쁘니 만족ㅎㅎ

 

 

칭구가 케익이면 다 좋아하는 애라
맛을 엄청 고민했는데
레드벨벳으로 하길 잘한듯

 

 

약간 정원같은 양식집에 갔는데
사진이 진짜 잘나왔다
더워서 약간 녹은것같기도,,?

 

 

히히 사진 그럴싸하쥬?

저희 프로필사진이랍니다^,^

 

 

칭구의 솔직후기로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당일예약이 가능한 레터링케이크라는점이

엄청난 장점인 것 같구

 

맛도 나쁘지 않다고 하니ㅎㅎ

잘 알아보구 예약해보셔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