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타이 제1막 : 웨이팅 빡세지만 한입 먹고 납득 가능한 돈까스, 마제소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삼성동 웨이팅 오진다는

맛집 부타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ㅎㅎ

 

 

"부타이 제1막"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8길 22

- 운영시간 : 11:30 ~ 20:3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라스트오더 : 14:15, 19:45

*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는 단출하게 이정도~

 

 저는 이전에 로스가츠정식과

로스가츠산도

그리고 맥주를 먹어보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비슷한걸로만 먹었는지

당최 모르겠네여;

 

2년 전에는 퇴근하고 6시쯤 도착했더니

웨이팅 하나도 없었어여!!

어느새 이렇게 유명해진거니,,,

 

근데 금욜 오후반차쓰고

12시에 도착하니,,,,

세상에 40분 웨이팅한거 있죠?

 

회사출근하는

평일 점심에는 엄두도 못내겠어요

ㅜ,ㅜ

 

 

마제소바 매운맛 12,000원

항정살 추가 5,000원

항정살 필수래서 바로 시켰구~~

인스스 올렷더니 반응이 뜨거웠ㅎㅎ

 

 

땅콩과 후추가 이렇게나 많았다니?

 

 

맛있는건 요리조리 살펴보도록 한다ㅎ

고기랑 고추기름도 이따만큼 들어잇당!

 

 

제일 맛있었던 항정살ㅜㅜ

근데 내가 구워도 이렇게

할 수 있을거같아 뭔가

(이상한 자신감)

 

 

급하게 비벼본다,,,!

아사 직전이었어ㅜㅜ진짜

근데 맛은 사실 별로였음ㅎ

내스탈은 아니었당,,,

 

매운거 말고 일반으로 시킬껄ㅜㅜ

역시나 남친은 잘 먹더라,,,,

먼가 면에 간이 안밴느낌?

 

 

에비 히레카츠 정식 18,500원


이것은 나의 소울푸드,,,,,
세상에 맛있다니

 

 

근래 먹은 돈까스들 중
가히 원탑이었다,,,,,,

 

 

겉은 세상 바삭한데
보이는 고기 결대로
아주 부드러운 식감,,,!

 


뒷편에 유자 드레싱 뿌려진 샐러드도
느끼함 잡아줘서
궁합이 좋았다

 

 

장국 하나 나오고
소스는 왼편부터
올리브유, 핑크솔트, 돈까스소스, 타르타르(?)소스
타르타르는 새우튀김을 위한 것이었구

새우튀김 한마리에 2500원꼴이엇는데
맛을 보니 그럴만했다
아주 통통하구 바삭!했음

한입 먹구 맥주가 떠올랐음ㅎ

 


사실 웨이팅하느라 힘들었는데
아니 왜 직접줄서게해
요새 좋은 앱도 얼마나 많은데
좁은 계단에 서있자니
사실 극대노였음

그러나 한입 먹고 화가 풀렸다
ㅋㅋㅋㅋㅋ(단순)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약 시스템 바꿨으면 좋겠다ㅡㅡ
여러사람 소중한 시간 낭비하지않게,,,,

 

 

마제소바에 밥비벼먹는게 국룰이라 하시어
돈까스에 나온 밥 남겨서 비벼먹었는데
원래 마제소바에 밥달라하면 준다고 하네ㅎ

나는 이 소스자체가 쏘쏘여서,,,
걍 그랬지만
역시나 남친은 엄청 잘먹더라
나두 면보다는 밥이 더 맛잇긴 했다!!


맛은 있으나 웨이팅 오지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가야하는 식당!

향후 방문하게되면 디너로 갈듯~

 

위치는 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