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발산 스키야끼/샤브샤브 깔끔한 웨이팅 맛집 : 옥소반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마곡 맛집 옥소반 후기를 쪄봅니당


“옥소반 마곡점”


-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1층
- 운영시간 11:00~22:30
- 브레이크 타임 (월~금)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1:30
- 예약방법 : 네이버예약, 테이블링


사실 당일 예약요청했는데
반려당했다,,,,
선착순이라 금방 마감인듯?

우리는 스키야끼를 시켰고
기본 찬은 이렇게~


운전하는 친구는 콜라
나는 얼그레이 하이볼ㅎㅎ
비쥬얼 오지는데
가격에 비해 양은 적은 편


젤 기본 설깃살 시켰당~


스키야끼가 원래 이런건가?
달군 팬에 버터를 녹여주심


기본제공되는 채소들ㅎㅎ
채소들은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두부랑 곤약 빼구~


직원분이 팬에 채소를
예쁘게 올려주신당


참 예쁘게도 담아주심ㅠ
고소한 냄새가 좋다


고기도 한두점 올려주공~


접샷이 아주 아름답다
버터에 구우면 다 맛있지~

별거 아닌데 참 계속 생각나는 맛
육수가 부족하면 추가하면 된다아


한번 리필된 채소!


다 먹구 k디저트로는
야끼우동하고 김치볶음밥 고를수잇는데
우리는 한쿡인이니
김치볶음밥으로 고!


육수를 졸이고
김치를 볶아주신다!
현란한 손놀림


참 별거 아닌데
계속 생각난다니까


정갈하게 볶아주심


계란을 왜 옆으로 빼둔지는
전혀 모르겠으나
일단 보기 좋으니 합격!


인서타에 올리기 좋은 접샷
걍 계란찜처럼 퍼먹었다ㅎㅎ
양심상 조금 남겼는데
ㅋㅋㅋㅋ집가니까 배고프더라

발산에서 하도 핫하다길래
아니 스키야끼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다고?
의심을 가지고 방문했는데

역쉬 내 생각이 맞다ㅋㅋㅋ
뭐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닌데
회전율이 좋다보니
재료들이 신선하구
맛도 빠지지는 않으니~

특별할거없다했지만
사실 친구 데리고 또 갈거임ㅋ
은근 중독성있다,,

네이버 예약도 되고
테이블링으로 줄서기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길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