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역 가성비 좋은 혼밥하기 좋은 햄버거 맛집 : 크라이치즈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삼성동에서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맛집
크라이 치즈버거 후기를 남겨봅니다~


“ CRY CHEESE BURGER ”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6
미래에셋벤처타워 B1층
- 운영시간 11:00 ~ 21:30pm


특이하게도 지하 층에
위치해 있더라구용

웨이팅 오진대서 살짝 겁먹었는데
11:30~40분 사이에 도착했더니
자리 넉넉히 있었어요!

근데 메뉴 나오는데까지
10~15분정도 걸린대서 감안하고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ㅠ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ㅎㅎ
저는 치즈버거 세트도
사실 버거웠는데

남자분들은 더블치즈버거 먹어야
배가 차는 것 같더라구용!


크라이치즈버거의 메리트 중 하나는
탄산음료 무한리필이라는 점!

근데ㅋㅋㅋㅋ
햄버거가 진짜 느끼한 편이라서
저 탄산음료 많이 안마시는 편인데
한잔 거의 다 마신 것 같았어요ㅠ

* 체리에이드 원액 있어서
체리콕 (콜라 + 체리원액)
해먹는다던데
저는,,,,, 진짜 입맛에 안맞아서
그냥 콜라 마셨어요ㅠㅠ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서인지
정말ㅋㅋㅋㅋ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고생 끝에 나온 햄버거!
이건 일행이 시킨 더블치즈버거입니당


시킬때 구운양파로 변경하래서
변경했는데
양파 특유의 단맛이 넘 심해서
약간 느끼하고ㅠ 달았어유


이것은 제가 시킨 치즈감튀,,,,
마찬가지로 위에 구운 양파가 올라가있어서
세상 달았어요,,,,,,
저는 음식은 달면 안된다는 주의라서,,,
짠게 좋습니다ㅠ


햄버거 번의 윤기가 보이시나용?
버터에 구운것 같은데
빵이 겁나 부드럽구 달아용


울고있는 버거로 게시물 마무리,,,
(왜 우는지는 모르겠음;)

여튼 맛있긴 한데
ㅋㅌㅋㅋㅋ너무 음식이 달아서
(생양파로 시키는게 나으려나)
먹는 내내 느끼함이 있었음ㅠㅠ



지인이 간다면 말리지는 않겠으나
웨이팅 하면서까지 먹을정도는
아닌 것 같은,,, 맛이었습니당
음식이 너무 달아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