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나만 몰랐던 핫플, 가락시장 두툼한 대방어 맛집 : 향기수산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가락시장 방어맛집
소개해보려합니당ㅎㅎ

*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당~

 

 

휴 사실 요새 방어에 꽂혀가지구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회사근처 맛집 추천받아

행복하게 달려갔어유ㅠㅠ

 

지인 팀회식할때 꼭 방문했다는 곳!

미리 전화하고 가면 더 챙겨주시는듯

사장님 넘 친절하구 좋았어여ㅎㅎ

 

 

히히 뭣도 모르지만

그냥 찍어본 방어사진~

먹고갈거라니까 알아서

식당도 정해주시더라구용?

그래서 어딘지 못봤음ㅋ

 

 

드디어 나온ㅜㅜㅜㅜㅜ방어

보자마자 감격,,,,,,,,,

저 원래 비린거 진짜 못먹는데

느끼한것도 못먹는데

 

넘 담백하구

세상 맛있었어여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넘 없나

여튼 생와사비랑 김 주셨는데

김에 싸먹으니까 짱맛있어유

 

보다보니 또먹고싶다ㅜㅜㅜ

11월에 방어 약속 많이많이 잡아야지!!!

 

 

회알못이라 뭔지 모르고

걍 색이 다르구낭!

하구 먹었음

사실 다 맛있어서ㅎㅎ

 

 

때깔,,,,죽이죵?

아 요건 세명이서 먹은건데

8만원어치구!

 

넘 많아서 남겼어요,,

진짜 배터지게 먹었는데ㅜ

아까워라,,,,,,,

 

인스스 올렸는데

어딘지 문의 많이 왔음ㅎㅎ

 

 

요건 제가 못먹는 아이들ㅎㅎ

근데 일행이

완존 신선하구 맛있었대여

이건 만원!

 

아 새우랑 굴이랑 이것저것

서비스로 받은걸 안찍었네ㅜ

그것도 맛있었어여

 

 

매운탕까지~~~~

먹어줘야져?ㅎㅎ

국물 아주 시원하구 맛있었어여~

 


- 웨이팅 : 

평일 18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구

그때는 자리 많았는데

7시쯤 되니까 만석이더라구용

 

근데 주말에 완존 만석이라

ㅋㅋㅋ웬 치킨집에서

회 포장해와서 먹구

막 그런다네여?

 

- 맛 & 퀄리티

사실 같은날에 칭구가

강남 자매수산 가서

사진 비교해보는디

확실히 때깔이 다르더라구용,,,

 

저 입맛 되게 까다로운 편인데

여기 회 진짜 두툼하구

맛있어요ㅜㅜ

올해 먹은 회중에 젤 맛있었음,,,,

 

진짜 맛있는 회 먹으려면

가락시장 강추합니다ㅜ

 

저는 향기수산 갔는데

사실 아무데나 가도

맛있을거같아요ㅜㅜ(아닌가)


ANYWAY

11월 방어철 놓치지 마세요!!

 

- 위치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600 가락몰 판매동 1F 179호

- 연락처 : 010-3702-84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