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잠실 롯데월드몰 분위기 좋은 맛집 : 베트남 음식점 촙촙 (웨이팅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입니다ㅎㅎ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잠실 롯데월드몰점 촙촙
후기를 쪄봅니다!


“ Chop chop 촙촙 ”


-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앤롯데월드몰 지하1층 3355 촙촙
- 운영시간 10:30 ~ 22:00pm


퇴근하고 평일 저녁에
18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벌써 만석이었음ㅠ

웨이팅 방식은 매장 앞에
리스트 수기로 작성하여
직원이 직접 호명하는 방식이었음

즉, 자리를 떠서는 안된다🥲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데
딋편의 공용죄석에 착석하신분이
음식을 픽업해가길래 여쭤봤더니
그렇게도 가능하다네?

바로 다른 일정이 있었기에
급히 좌석에 앉아 주문했다ㅎㅎ


“ 소고기 후추 볶음밥 13,000원 ”

블로그에서 극찬하던 메뉴 중 하나
함께 간 지인은 n번째 방문인데
최애 메뉴라고 하여 시켜보았다


불맛 나는 고슬한 볶음밥이고
후추 특유의 쏘는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과하지 않아 좋았다
하지만 예상 가능한 맛ㅎㅎ


“ 쉬림프 팟타이 13,000원 ”

나에게는 가장 별로였던,, 메뉴
원래 면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특별하지 않은 맛이었다

그래도 팟타이는 좋아하는 편인데ㅠ
여기 팟타이는 별루였어,,


계란 맛으로 먹는게 없잖아 있는데
계란도 딱히 없었구
면도 그닥이었음


“ 촙촙면 12,000원 ”

나의 최애 메뉴!!!
맛을 설명하기가 참 어려운데
약간 매콤하고
땅콩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비빔면(?) 맛이다

사실 블로그에 별로라는 평이 있어
걱정했는데
일행 모두 최애 메뉴로 꼽았다ㅎㅎ


떼샷ㅎㅎ
양 적은 성인여성 기준으론
양이 적당한 편이나
남자들은 한참 부족할듯,,,

사실 나도 양이 적은 편인데
딱 적당히 먹은 느낌이었당


매장 직원분들이 참 친절했고
전체적으로 음식의 식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다

매장도 깔끔했고
그래서인지 여자 손님 혹은
커플 손님이 많았음ㅎㅎ

나는 베트남음식 그닥이지만
촙촙면은 가끔 생각날듯>_<

자리가 없을 경우
무조건 공용테이블 선점하세용 !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