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화곡 본동시장 인심좋은 가성비 안주 맛집/술집 : 어쩌라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얼마전 칭구와 다녀온
동네 찐맛술집 후기를 남겨봅니다ㅎㅎ


“ 어쩌라고 화곡점 ”


- 위치 : 서울 강서구 화곡로 194-48
화곡역 3번 출구에서 283m

 


들어가면서부터 아주 강렬한
메세지를 보았다,,!


메뉴는 이정도ㅎㅎ
우리는 김치전과 새로를 시켜보았다!

다른 테이블 보니까
찌개류도 실한 것 같은데
아주 맘에들어~


특이하게 테이블번호가
화투로 되어있었당ㅎㅎ


혜자롭게도
계란말이가 기본안주,,👏


이날 칭구랑 각자 볼일보고
20시쯤 만난거라
너무 배고파서 안주 나오기 전까지
술을 못먹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물어보시더니
본인께서 드실 붕어빵을 주셨당>_<,,,❤️

엄청 스윗하시다 진짜ㅠㅠ
안주 뭐 비었는지 계속 체크해주시고😭


“ 김치전 13,000원 ”
주문이 밀려있었는지 쪼꼼 걸렸던 메뉴

근데 비쥬얼,,, 짱이죠?
보니까 또 먹고싶다ㅠㅠ
내일 갈까 고민중,,


기본안주(?)인지 서비스인지 모르겟는디
오이를 계속 주셧다ㅠㅠ
ㅋㅋㅋㅋㅋ또 주시는대로 다 받아먹음

후,,,, 사장님 넘 조아여
우리 이날 딱 마지막 남은 한자리 들어갔는데
밖에 웨이팅도 있더라
역시 찐맛집이었어,,,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이지만
⭐️⭐️⭐️⭐️⭐️
별 다섯개 드립니당ㅎㅎ
낼 또 가야지>_<❤️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