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동 코엑스 분위기 좋은 인생 파스타집 : 치즈룸(예약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미입니다ㅎㅎ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코엑스에 위치한
치즈룸 후기를 쪄봅니다🤍


“ 멜팅샵 치즈룸 파르나스몰 ”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1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 59m
- 운영시간 10:30 ~ 22:00

 


“ 명란 대파 크림 파스타 21,000원 “

먹물 베이스 파스타면에
길게 찢겨진 대파와
치즈가 가득 올라가있당🤍

당연히 대파의 아린 맛이
빠져있는 상태이고
우유크림 특유의 고소함과
잘 어울렸다ㅎㅎ

식기도 너무 예뻐서
진짜 탐났음ㅠ


“ 썬드라이 플랫브레드 28,000원 ”

내사랑 썬드라이 토마토ㅠ와
생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얇은 피자!

언뜻 보면 토핑이 적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몇 가지 되지않는 재료들이
정말 찰떡궁합이었다❣️

근데 먹기 약간 번거로웠음ㅋㅋㅋㅋ
빵이 다 바스라져서ㅜㅜ
손으로 말아서 끊어먹는게
베스트인듯🥹


사실 완전 배고플때 가서
양 적을 것 같아,,,
한개 더 시키려했는데
안시키길 천만다행ㅋㅋㅋㅋㅋ
양이 은근 많아서 좀 남겼음ㅠ

지인들이 코엑스 맛집 추천해달라고할때
1등으로 소개해주는 맛집이다ㅎㅎ
그만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훌륭하고
접객도 좋음!

⭐️⭐️⭐️⭐️⭐️


마지막으로 본 코엑스 트리 레이저쇼✨
사진은 흔들렸으나
이쁨ㅎㅎㅎ

연말 끝나면 너무 허전해ㅠ


“ 교토커피 6,800원 ”
“ 레몬에이드 5,500원 ”

그리구 후식으로는
국내최초로 들어온
아라비카 커피 방문ㅎㅎ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라 못갔는데
저녁에 가니 한적하니 좋더라🌿

나는 커피를 못마셔서
언니만 마셨는데
커피 완존 맛있다했음ㅎㅎ

커피 못드시는 분들은
레몬에이드도 괜찮은듯!


너무 예뻣던 2022년 코엑스 트리🎄
연말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 좋았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