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마곡]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분위기 있는 안주 찐맛집 한식주점 - 연남주막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미예요ㅎㅎㅎ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마곡 신상 술집

연남주막 후기를 쪄봅니다!


" 발산 연남주막 "

-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70 1층 110호(마곡동, 매그넘797)

- 운영시간  16:00 ~ 00:30

화요일 정기 휴무

 

 

이날 칭구와 아주 무계획으로 돌아다니다가

못보던 술집이 보이길래

바로 고고~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구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다

 

 

전체적으로 안주 가격대가 있는편

하지만 맛있으니 인정,,,

 

 

여기 전이 참 괜찮더라ㅜ

나중에 육회도 먹어봐야겠다고 다짐!

 

 

나는 이런 사이드 메뉴 있는게

너무너무 좋음ㅜㅜ

 

입이 짧은 편이라

이것저것 시켜서

한입씩 먹고싶다구>,<

 

 

주류 종류도 참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막걸리가 많아서

좋았음ㅎㅎㅎ

 

 

각종 하이볼이랑

소주 종류도 많았음!

 

 

근데 소주가 5,500원임!!!!!!!!!

이런 못된

어쩐지 술값 짱많이 나오더라

 

 

근데 기본안주가 두부김치임

김치가 짱맛잇음!!

 

물논 리필은 안댐ㅋ

4,000원~

 

 

그냥 김치에 참기름 두르고 볶은맛이 아님

몬가 더 첨가한 것 같은데

모르겟당

 

 

" 명란구이 13,000원 "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란구이,,♡

여기 2번째 방문이었는데

명란 크기가 왓다갓다 하는듯

 

그리고 솔직히 이렇게 비싼지 몰랐음;

9천원 정도가 적당한 것 같은데

너무하네!!!!!!!

 

 

" 육전 & 새우전 28,000원 "

 

솔직히 이거 진짜진짜 맛있는데

이렇게 비싼지 몰랐음;

 

가격보니까 약간 정신이 드네

요리를 배워서 집에서 해먹던가 해야지,,

 

 

근데 맛은 진짜 보장할 수 있음

원재료 퀄리티도 좋고

새우 비린맛 하나도 없고

바삭하니 아주 완벽!!!

 

 

짜쟌~

떼샷을 찍어보았습니다

명란 옆에 생와사비도

조화롭고 좋았음ㅎㅎ

 

 

샹들리에가 아주 돋보여서

한컷 찍어봄ㅎㅎ

 

 

입장하면 보이는 자개(?)무늬벽

지극히 한식주점다운 모습

 

 

나 취했나?

무슨 전등 사진이 이렇게 많담

여튼 접객도 괜찮고

술안주 맛있고

술종류 많고

깔끔하고

짱비싼 술집이었음ㅎㅎ

 

가격만 빼면 별 다섯개 맛집~

★★★★★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