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연남동] 채광좋은 2층 디저트 감성 카페 : 마가렛 연남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어제 다녀온
따끈한 연남 카페 후기를
쪄봅니다☕️



“ 마가렛 연남 ”


-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10 1층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758m
- 운영시간 11:00 ~ 22:00pm

 

 


날이 너무 좋아서
집에 있기 너무 아까웠던 날☀️

오랜만에 햇살받으러
연남동 카페에 다녀왔다


개인적으로 작은 카페보다는
개방감있는 유리벽을 가진
규모있는 카페를 좋아한다

외관만 보아도
세상 감성적인,,✨

급히 찾아서 간 곳인데
마음에 아주 쏙 들었다ㅎㅎ


카페는 2층으로 나뉘어있고
1층에서 베이커리 및
음료 주문이 가능하며
7~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비교적 좌석이 많은 편이다

테이블 간 간격이
답답할정도로 좁지않아 좋았으나

좌석 잡기 힘든 편이고
자리잡으려고 돌아다니는
사람들때문에
약간은 정신없는 느낌이 들었다


1층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갖가지 베이커리들🥐🍰🧁

여성고객들이 확연히 많았고
들어오자마자
리액션이 비슷했다
진짜 예쁘다ㅠㅠ❤️


매장이 아기자기하고
빵도 너무 예쁘고
종류도 많은 편이라
없던 결정장애도 생길판ㅠ


큐브파이가 궁금했는데
맛을 보지 못해 아쉬웠다ㅠ
다들 하나씩은 시키는듯


케이크 종류도 진짜 많았다

초코우유케이크 8,000원
보늬밤케이크 8,500원
딸기생크림케이크 8,000원
쥬시레몬케이크 7,500원
로얄밀크티케이크
초코바나나케이크


꿀고구마케이크 8,500원
딸기치즈타르트 8,500원
블루베리케이크 8,000원
홍시케이크 8,500원
샤인머스켓케이크 8,500원

나 또한 메뉴 결정을 못해서
한참을,,,,,, 서있었는데
결국 블루베리 케이크로☺️💜


이렇게 귀여운 컵케이크도 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찍기 힘들었음ㅠ


논커피 라인업은 이정도~
가격대는 6~7,000원에
형성되어있다

이정도면 무난한듯


아메리카노는 5,000원!
매장취식시에는 1인 1음료였구나


벽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었다


ㅠㅠ너무 맘에든다
이런 그림,,


특이하게 베이커리 담는 접시를
직접 고를 수 있었는데
내가 고를 빵에 어울리는걸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
“ 루이보스바닐라 6,000원 ”

회사에서 맨날 500원짜리 음료 마시다
나와서 이런,,, 값비싼 음료 마시면
약간 현타가 온다🥲

자리 & 분위기 값이라고
생각해야지~


“ 블루베리 케이크 8,000원 ”

엄청난 고심끝에
고르게 된 케이크!

사실 맛은 비슷할것같고
비쥬얼이 제일 중요해서ㅋㅋㅋ

사진찍었을때
가장 예쁘고 맛있을것같은
아이로 골랐음ㅎㅎㅎㅎ
접시도 엄청 열심히 고름ㅋ


블루베리크림 + 생크림
레이어가 반복되고
가장 상단에는 블루베리💜

가장자리에 하얀 크림은
크림치즈 베이스더라
약간 꾸덕했음

너무 달거나 실까봐 걱정했는데
블루베리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적당한 단맛이었음

완존 맛있게 먹었다ㅠ
다른 케이크들도 기대되는 맛이었음!

넓고 예쁜 카페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찾아가볼만한 카페ㅎㅎ
⭐️⭐️⭐️⭐️⭐️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