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회식하기 좋은 안주맛집 이자카야 : 수다 삼성 2호점 ( 베스트 메뉴 6개 뿌시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미예요 :)

오늘은 나름 제가 단골인
삼성동 이자카야
후기를 쪄봅니당ㅎㅎ


“ 수다 삼성 2호점 ”


-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23-13
삼성중앙역 5번 출구에서 463m
- 운영시간 16:00 ~ 02:00am

 

 

홈페이지 발췌, 문제시 삭제

사실 지나가다가
외관이 예뻐서
나중에 꼭 가봐야지 했는데
마침 기회가 생겨(회식)
방문하게 되었다ㅎㅎ


“ 차돌떡볶이 29,000원 ”

이것은 나의 페이보릿❤️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여긴 토핑도 많구
꾸덕한게 완존 맛있다ㅠ

약간 청년다방 떡볶이 느낌!

메추리알, 떡, 차돌, 양파, 양배추
재료들이 낭낭하게 들어있다!


비쥬얼도 완벽하쥬?
첨에 시켰을때 약간
뭔 떡볶이가 3만원이야! 했는데
맛있어서 납득🥲


“ 모둠꼬치 29,000원 ”

흠 이것은 가성비가 다소 떨어지지만
맛있긴하다,,

꼬치가 식으면
나무막대기에서 굳어버리니
나눠먹을거라면
나오자마자 분리시키는 것을 추천!


“ 치명적인 감자전 24,000원 ”

감자전 이름이 특이하다
치명적인건 아마 가격인듯,,

첨에 비쥬얼을 보고
넘 내 손바닥만해서 놀랐다ㅠ
명란 + 치즈 + 감자전 느낌이라
딱 맥주안주 재질이다

맛은 있었으나
인간적으로 양이 넘 적음🥲


“ 명란구이 19,000원 ”

감자전의 충격으로
우리는 인터넷에 메뉴후기를 보고
추가메뉴를 고르기 시작했다

분명 네이버 후기에선
명란이 네 덩이 나왔는데
우리가 시켰을땐 두개 나왔음,,,^^

내돈내산하기에는 약간
아까운정도,,,☺️


“ 모둠사시미 75,000원 ”

일단 비쥬얼이 아주 맘에 들었다ㅎㅎ

네 명이서 가면
종류별로 딱 한 점씩 먹을수있음👏

회는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으나
전복회는 내 입맛에 안맞더라ㅠ

방어가 진짜 미친놈이었음!!
방어 철이라 그런가?


구성은
광어, 연어, 방어, 참치, 도미, 전복, 멍게
이정도~


“ 나가사끼 짬뽕 28,000원 ”

소주안주로 제격인
탕을 하나 시켜야겠다 싶어
무난한 나가사끼 짬뽕을 시켰다ㅎㅎ

여기 안주는 웬만하면
다 평타 이상은 하는듯!

숙주, 오징어, 양배추, 홍합, 새우 등
해산물도 넉넉히 들어있었고
국물도 아주 시원해서 좋았다!


꽤 커다란 대접에 나온다
양이 넉넉한 편

이러니 저러니 해도
예약 가능한 프라이빗한 룸타입이고
메뉴도 깔끔하고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
소규모 회식하기 제격인듯👍

 


블로그 방문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