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삼성동 회식하기 좋은 양꼬치 찐맛집 : 이가네 양꼬치(메뉴추천, 가격, 예약)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제가 찐으로 사랑하는
월 2회 이상 방문하는!!
양꼬치 맛집 소개해볼게여~
*내돈내산 & 회사돈*


“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

-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33 101호
- 운영시간  12:00 ~ 01:00am
- 예약방법 : 유선연락

업체등록사진, 문제시 삭제

저는 모든 고기중에
양고기를 가장 좋아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양고기 러버랍니다❣️

사실 고급 양갈비 집은 가봤지만
양꼬치가 실한 곳은 접하지 못했는데
이가네 양꼬치를 알게되고
진짜 월 2회는 항상 방문하는듯,,,😆


“ 왕양갈비 250g 23,000원 ”

이 곳의 구이들은 모두
한번 초벌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불맛도 찐하구
더 금방 익힐 수 있어 좋아요ㅎㅎ


크으,,,,
때깔봐여ㅠ
아 그리구 여기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너무너무 편합니다ㅎㅎ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심ㅎㅎ
노릇노릇☺️


” 가지요리 16,000원 “
저는 원래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줄 알고
20년 넘게 살아왔는데
중국요리중에 가지튀김을 먹고
가지를 좋아하게 됐어요!!

겉바속촉에 단짠소스가 어우러져
이것은 찐 맥주안주예요😭


김이 모락모락 납니당ㅎㅎ
사이드로 시키기 딱 좋은 메뉴!


“ 양등심꼬치 220g 20,000원 “

양꼬치 통실한거 보이시나요ㅠ
이것도 초벌되어 나와요!

항상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면
ㅋㅋㅋㅋ또 이가네 갔냐고
칭구들이 물어보곤 하거든요

그만큼 독보적인 비쥬얼✨이라
몰라볼수가 없는듯ㅎㅎ

하 정리하다보니 또 땡기네요ㅠ
조만간 양꼬치 약속 잡아야지❤️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