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발산역 비오는날 가기 좋은 모둠전 가성비 맛집 : 마곡전집&김치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비가 정말 많이 온다던데
비오는날 가기 좋은
막걸리집 소개해보려합니다ㅎ


주말에 갑자기 비오길래
급찾아서 갔는데
넘 좋았어서ㅠ 후기남겨용
물론 내돈내산~!


메뉴는 이정도인데
세트메뉴 구성이 좋더라구요!
저는 둘이 갔어서 c세트 먹어봤어요ㅎㅎ

A세트 : 모둠전 + 김치찌개 + 골뱅이무침
= 47,000원
B세트 : 모둠전 + 골뱅이무침 = 35,000원
C세트 : 모둠전 + 김치찌개 = 32,000원


기본 찬은
깍두기 + 양파절임 + 견과류(+물엿?)
이정도인데
깍두기가 진짜 맛도리였음ㅠㅠ❤️
견과류도 집어먹기 좋았어여ㅎㅎ


나의 사랑 지평막걸리가 없길래
차선으로 국순당 생막걸리 시켜봤는데
나름 갠춘??

짝궁은 이게 더 맛있다는데
나에겐 산미가 강하게 느껴졌음ㅠ
역시 난 지평이 좋아~


비가 정말 많이 오는 대낮이여서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사람이 많아졌음

원래 아조시들이 많은 곳이
찐맛집인거 알죠?

분명 2시정도였는데
저희 뒷테이블은 이미 마무리단계였어여
나두 저렇게 늙어야지ㅎㅎ 멋져


김치찌개가 먼저 나왔는데
색깔부터 벌써 맘에 들었음🫶🏻
신김치 진짜 조아하는데

여기 완전 김치맛집😭❤️


양도 완전 넉넉했고
안에 고기도 세상 많이 들어있었구
다 먹구 라면사리도 넣어먹었어요ㅎ


드뎌 모둠전이 나왔어요!
색상이 다채로워서 더 보기 좋은듯ㅠ

왼편부터
김치전 / 깻잎고기전 / 새송이버섯전
산적 / 두부전 / 산적 / 표고버섯전
명태전(?) / 옛날소세지전 / 애호박전 / 동그랑땡

이렇게 총 10가지나 됩니다ㅎㅎ
갓 나와서 완존 따수웠어요!


이날 막걸리 4병인가 먹고
짝꿍이 잠들어버려서 아쉬웠음ㅠ

공간도 널찍하구
음식도 맛있구
사장님도 겁나 친절하세요🫶🏻
재방문의사 당근 있구요~
동네 맛집 찾아서 좋아여~!!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