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선릉 숨은 찐맛술집 - 춘이네 닭도리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예요ㅎㅎ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춘이네 닭도리탕
후기를 쪄봅니당!


위치는 요기!

 


퇴근하고 수란잔~ 하려는데
맨날 가던 곳 가기 싫고
회사사람 만나기 싫어서ㅎ
골목을 좀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맛집!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가게더라구용
키키 숨은 맛집찾기 조으다


기본 찬은 요정도!
블로그 보니까 매번 바뀌는듯함
마카로니 샐러드가
아주 좋은 안주였음ㅎㅎ
 

 

숙성닭도리탕 + 모둠튀김 = 33,000
 
모둠튀김 왜 사진 안찍었지,,
여튼 김말이랑 만두 나옴ㅎㅎ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주문되기 때문에
서빙까지 시간이 좀 걸렸읍니다,,
 
하지만 이정도 비쥬얼이면
괜찮아~!

 

 

조리된 닭도리탕 위에
파채와 메추리알이
둥지처럼 올라가있당ㅎㅎ 기염

 

 

닭고기는 다 익었지만
파채가 익으면 먹으라구 하셨공
기다리면 이렇게 걸쭉한 국물이 된당

 

 

한국인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탄수화물~
 
참치마요 주먹밥 넘 좋아ㅜ
마요네즈가 많아서
죄책감 들었지만
넘 맛있는걸~!

 

 

나는 주먹밥 장인이다ㅎ
귀여운 동그라미들~!

 

 

다 먹고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볶음밥을 먹는 것 같아,,
질 수 없어(?) 나도 볶음밥을 시켜따ㅎ

 

 

치즈볶음밥 시켰는데
이거 완존 미친놈임ㅜ
안시켰음 큰일날뻔 했따

 

 
이것은 친절한 사장님의 말씀ㅎㅎ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재방문의사 100%닷!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